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무장인 가샤콘 브레이커는 부품 조합으로 검 형태와 망치 형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무기 손잡이는 허리띠 가운데 또는 옆에 꽂아둘 수 있네요.
손은 총 6개가 제공되네요.
신형 액션베이스가 클리어 재질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전작들과 유사한 팔다리 가동성

액션 포즈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게이츠와 함께.
이 킷은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발매된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입니다. 국내에서는 2018년에 방영되었는데, 이그제이드 중에서 액션게이머 레벨2의 형태가 제품화되었네요. 전작들과는 사뭇 다른 핑크빛 컬러에 눈과 머리결까지 묘사된 차별화된 디자인이긴 합니다.
가동성과 관절강도는 기존과 거의 같아서,무난한 수준의 품질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슴의 콘트롤부는 투명파츠 뒤에 씰을 대는 구조라 입체감이 우수하며, 고유무장인 가샤콘 브레이커도 무난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 킷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스티커가 2가지로 제공된다는 점인데, 일반적인 반짝이 스티커와 더불어 마크로스와 원피스 킷에 주로 사용되던 부드러운 씰 형태 2가지가 중복으로 들어있네요. 습식데칼과 씰이 중복으로 들어있는 경우는 많지만, 이렇게 스티커가 2가지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처음 보는 듯 합니다.
위 리뷰는 이중 얇은 씰형태의 스티커를 붙인 모습으로서, 은박재질 스티커보다 이질감이 적으면서도 잘 고정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면 씰 자체가 얇아서 배경색이 비쳐보이는 면이 있습니다. 이렇듯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해준 점은 점수를 줄만 한데, 작업량이 전작들보다 2배는 많아서 조립하는 시간보다 스티커를 붙이는 시간이 훨씬 오래 걸리는 느낌이긴 하네요.
어쨌든 기존과 구분되는 개성있는 디자인의 가면라이더 킷으로서, 이그제이드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이라면 충분히 즐길만한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