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Standard

Uzumaki Naruto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얼굴은 2가지 표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눈썹과 눈동자, 흰자까지 깔끔하게 색분할되어 있네요.


스티커를 이용하여 눈 방향을 다르게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이펙트 파츠들


손은 총 3세트가 제공됩니다.


동봉된 투명 스탠드


스탠드에 올리려면 뒤에 달려있던 작은 주머니를 떼어내고 조인트 파츠를 끼워야 합니다.


발바닥에 붙이는 차크라 이펙트 파츠는 보조파츠까지 동원하여 튼튼하게 결합되는데요.
자석을 이용하여 철판에 거꾸로 매달 수 있습니다.

 


팔다리 가동성


허리는 꽤 앞으로 숙여지네요.


분신술 포즈
(제대로 분신술 장면을 구현하려면 킷을 10개는 더 사라는 뜻인가....)


나선환 액션


극중 포즈를 따라해봤는데.. 하체 프로포션이 다소 어색하네요..


풍둔 나선 수리검 액션


자석을 이용하여 거꾸로 매달린 모습.
(실제로는 딱히 철판이 없어서 사진을 똑바로 찍고 뒤집었습니다..)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손오공 & 가멘라이더 빌드와 함께.
체구는 상대적으로 작은 편이네요.

 

드래곤볼 일색이던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라인업에 신선한 캐릭터, 우즈마키 나루토가 발매되었습니다.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유명 만화의 주인공이기에 나름 기대했던 분들도 많았을텐데, 시리즈 컨셉에 충실한 구성과 깔끔한 품질로 나와주었네요.

우선 약간의 스티커와 우수한 색분할로 가조립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색감과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클리어 블루로 구현한 눈동자와 흰자, 노란 눈썹까지 깔끔하게 색분할되어 있습니다. 다만 얼굴의 여우 수염은 색분할이 안되어 있어서 적당히 먹선처리가 필요해보이긴 하네요.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로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볼 수 있게 나오긴 했는데, 하체가 짧아보이는 프로포션이라 그런지 생각만큼 원작의 포즈와 싱크로가 높게 만들기는 힘드네요. 대신에 나선환과 나선 수리검 이펙트 파츠 덕분에 나름 분위기가 살아나며, 발바닥에 붙이는 차크라 이펙트 파츠에는 자석이 달려 있어서 철판과 같은 금속에 거꾸로 매달아 놓을 수 있습니다. 리뷰 촬영 시에는 거꾸로 매달만한 철판이 없어서 그냥 똑바로 찍고 사진을 뒤집어 봤는데, 집에 있는 냉장고에 옆으로 붙여보니 튼튼히 고정될만큼 자석이 강력하긴 하네요.

이렇듯 화려하다고 할 정도의 포징은 어렵지만, 나름 원작 캐릭터의 조형을 잘 살려준 점이 이 킷의 메리트가 될 듯 합니다. 라이센스 때문인지 단촐한 내용물에 비하면 가격이 3000엔으로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나루토가 멋지가 프라화된 것 자체에 큰 의의가 있는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