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드릴 크래셔와 손 구성
DX 세트용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다른 스탠드 및 이펙트 파츠와 콜라보하기 위한 조인트 파츠들
가동성은 일반적인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과 유사합니다.
허리가 뒤로는 꽤 꺾이네요.
시그니쳐 포즈
드릴 크래셔 - 블레이드 모드 액션
드릴 크래셔 - 건 모드 액션
각종 공중 포즈
피겨라이즈 6로 발매되었던 가면라이더 가부토/파이즈와 함께.
2017년작 가면라이더 빌드에 등장하는 가면라이더 빌드 - 래빗탱크 폼이 피겨라이즈 스탠다드로 발매되었습니다. 2014년도에 피겨라이즈 6 라인업으로 가면라이더 가부토와 파이즈가 발매된 적 있는데, 사실상 거의 같은 포맷으로 나오긴 했네요.
동일한 포맷과 폴리캡이 적용되었기에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 특성도 전작들과 비슷하며, 좌우가 비대칭인 복잡한 색조합을 색분할과 스티커로 꽤 그럴듯하게 구현했습니다. 일부는 색분할이고 일부는 스티커인지라 다소 이질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가조립에 스티커로 이정도 비주얼이면 꽤 성공적이라고 할 수는 있을 듯 하네요.
무장으로는 드릴 크래셔가 제공되어 블레이드 모드와 건 모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극중의 다양한 포즈들을 재현하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내용 구성물에 비해 가격이 3000엔으로 다른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킷에 비해 가성비가 나빠보이는 면이 있네요. 아마도 라이센스 때문일까요?
가면라이더는 국내에도 은근히 팬이 많고, 저도 가끔 국내 TV에서 해주는 가면라이더를 흥미롭게 보긴 하는데요. (은근히 내용이 심오합니다..) 가면라이더 팬은 물론 액션 피규어 프라모델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즐겨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