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수퍼사이언 외에 노멀타입의 머리도 제공됩니다.
노멀 상태의 트랭크스
전작들처럼 입벌린 얼굴로 교체 가능합니다.
손은 총 7개가 제공되며, 트랭크스용으로 특별히 소드용 손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이펙트 파츠와 투명 스탠드.
소드는 칼집에 수납하는 형태입니다.
손오공용 파츠 일부가 정크로 남습니다.
가동성은 손오공과 비슷하네요.
허리와 어깨의 가동
자연스러운 무릎앉아 발도자세
허리와 고간부를 잡아주는 투명파츠를 이용하여 별도의 스탠드에 올려줄 수 있습니다.
공중 발도자세
지상 소드 액션
공중 소드 액션
버닝 어택 이펙트 파츠를 활용한 장면
마섬광 발사!
소드 + 마섬광 콜라보 액션
수퍼사이언 손오공 & 손오반과 함께.
베지타와 부르마의 아들 트랭크스가 수퍼사이언 버전으로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라인업에 등장했습니다. 실제로는 노멀상태의 머리도 추가로 들어있기 때문에 노멀 버전과 수퍼사이언 버전 2가지를 모두 구성할 수 있긴 하네요. (영어를 보면 "트렁크스", 원작을 생각하면 "트랑크스"라고 읽어야겠지만 한국판에서 "트랭크스"로 많이 불려졌기 때문에 여기서는 그냥 트랭크스라고 부르겠습니다)
킷의 기본적인 구성은 손오공과 같은데, 심지어 바지 부분은 런너채 손오공의 것을 그대로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런너 볼륨도 커지고 정크파츠도 많이 남는데, 이런 식으로 은근히 남의 하체를 재활용하고 있네요.
외형적으로는 다른 캐릭터에 비해 색조합이 복잡한 편인데, 약간의 스티커와 충분한 색분할로 뛰어난 가조립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몸통에 두르고 있는 칼집에 소드를 수납하는 것도 가능하고, 우수한 가동성 덕분에 자연스러운 발도자세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손오공보다 묘하게 가동성이 좋고 자세가 잘 나오는 편인데, 포징의 느낌만 놓고 보면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라인업 중에서 가장 품질감이 좋네요. 여기에 전작들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큼직한 이펙트 파츠까지 제공되어, 마섬광과 버닝 어택 장면도 그럴듯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외형, 가동감, 관절강도가 모두 우수한 조립형 피규어로서, 드래곤볼 매니아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퀄리티의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