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G

MG Hyaku-Shiki Raise Cain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 습식데칼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어깨의 "백" 글자만 습식데칼을 붙여봤습니다.


 무장 및 활용법은 MG 백식 크래쉬와 동일합니다.

 
살벌하게 많은 정크파츠들

 

 
우수한 가동성도 그대로.


빔라이플 포즈


 
대형 실드 포즈


빔사벨 포즈

 

 
원본 킷인 MG 백식 크래쉬와 함께.
구조적으로 완전히 동일한 킷입니다.

 
자매품(?)인 MG 큐베레이 앙벨리르와 함께.

 
클럽G로 발매된 MG 양산형 백식과 함께.
허리와 허벅지가 늘어나며 키가 엄청 커졌지요.

 

이 킷은 클럽 G (프리미엄 반다이) 온라인 한정판으로 발매된 MG 백식 라이즈카인입니다. 클럽G로 발매되었던 MG 백식 크래쉬의 사출색을 바꾸고 금멕기를 올린 킷인데요. 역대급의 코팅품질을 보여주는 킷으로 나왔습니다.

우선 MG 백식 2.0 & 양산형 백식에 기반한 MG 백식 크래쉬와 동일한 파츠들로 구성되었기에, 여전히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는 우수한 킷인데요. 유독 진하고 선명한 느낌의 금멕기 덕분에, 그 어떤 코팅 킷보다 만족감이 높은 고급스러운 반사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00% 색놀이 킷이지만, 골드 코팅 하나만으로 완전히 새로운 느낌이 되었달까요? 같은 코팅 킷인 MG 양산형 백식과 비교해봐도 더욱 깊고 진한 광택을 보여줍니다.

이렇듯 신규 조형 없이 코팅만으로도 크게 업그레이드된 느낌의, 늘씬하고 화려한 21세기형 백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백식 크래쉬 특유의 허리/허벅지 덕분에 킷도 훨씬 커졌기에, 문자 그대로 크고 아름다운 킷이 되었습니다. 어쨌든 12000엔이라는 비싼 가격이 돈값을 한다고 느껴지는 킷으로서, 특히 코팅에 진심인 분들께 강추하고 싶은 멋진 녀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