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G

HGUC Cruiser Mode Booster Expansion Set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

 
동봉된 조인트파츠들

 
하얀색의 테스트 컬러 버전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조인트 파츠들.
이것들은 파란색 실전배치컬러의 부스터를 
HGUC 하이젠슬레이 라 II 또는 헤이즐 라 세컨드폼에 결합할 때 필요한 것들입니다.

 
2003년에 나온 HGUC 갸프랑에 들어있던 부스터와 함께.
구조적으로 동일한 파츠 구성입니다.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에 결합할 때 필요한 조인트 파츠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 의 뒤쪽 부스터 포드를 떼어내고 그 자리에 결합합니다.

 
부스터 결합시 뒤쪽에 작은 스탠드를 더해주게 되어 있지만,
아래쪽 날개가 지지대 역할을 하기 때문에 크게 필요해보이진 않네요.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 크루저 모드

 
모든 무장을 장착한 크루저 모드의 액션포즈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의 MA 형태에 결합할 때는 조인트 파츠를 변경합니다.

 
역시 뒤쪽 부스터 포드를 떼어내고 결합해야 하며,
높이 때문에 중간 길이의 지지대를 뒤쪽에 대줘야 합니다.

 
MA 형태에 부스터 결합 완료,.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 MA 형태 크루저 모드

 

이 킷은 클럽 G (프리미엄 반다이) 온라인 한정판으로 발매된 HGUC 크루저 모드용 부스터 확장세트입니다. 커다란 부스터 자체는 2003년에 발매된 HGUC 갸프랑에 들어있던 부스터를 그대로 가져와서 사출색만 바꾼 것인데요. AOZ 킷들과 결합하기 위해 여러가지 조인트 파츠들이 신규 조형으로 추가되어 있습니다.

하얀색의 테스트 컬러 부스터는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에 적용하는 용도인데, MS 형태와 MA 형태에 모두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때 공히 뒤에 달린 부스터 포드를 떼어내고 그 자리에 결합해야 하며, 형태 별로 높이가 다른 지지대를 뒤쪽에 댈 수 있어서 안정적인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네요.

다만 부스터 뒤쪽 아래에 대는 용도의 작은 지지대와 부스터의 결합성이 안좋아서, 조금만 움직여도 지지대가 부스터에서 이탈하곤 합니다. 사실 부스터 뒤쪽 아래에 달린 2개의 날개가 충분히 지지대 역할을 하고 있어서, 적어도 MS 형태로 전시할 때 뒤쪽 지지대는 생략해버려도 무방할 듯 하네요, 그리고 이 킷은 하얀색 테스트컬러와 파란색 실전배치 컬러가 동시에 발매되었는데, 그러다보니 각자 자신의 컬러에는 필요없는 정크파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크고 화려했던 HGUC 하이젠슬레이 II 라에 커다란 부스터까지 추가하니, 볼륨감이나 비주얼 파워가 더욱 빵빵해지긴 한데요. 별다른 포즈 없이 그냥 세워만 놔도 엄청난 존재감을 내뿜습니다. 이렇듯 딱히 기능적인 용도는 없는 볼륨업 파츠이긴 하지만, 전시공간의 압박만 이겨낼 수 있다면 멋진 아이템이 될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