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라인 스티커를 검은색으로 붙인 모습.
멋지구리한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는데 굳이 검은색을 붙일 사람은 많지 않을 듯 하네요.
그냥 주먹손과 무장 잡는 손 2가지가 제공됩니다.
정크 파츠들
가동성은 HG 백식 리바이브와 같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가동되는 날개
공중 사격 포즈
날개를 편 공중 사격 포즈
날개를 넓게 펴고 비상하는 모습
날개를 0자 형태로 만들어본 포즈
HG 스타게이저 건담의 백팩을 빌려쓸 수 있는 조인트 파츠가 제공됩니다.
HG 스타게이저 건담의 백팩을 장착한 모습.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긴 하네요.
원본기체인 HGUC 백식 리바이브와 함께.
발이 더 두툼해지는 바람에 키가 약간 더 커졌습니다.
HG 스타게이저 건담과 함께.
빌드파이터즈 HG 51번째 킷으로 루나게이저 건담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름에서 눈치챌 수 있듯이 건담 시드의 스타게이저 건담과 비슷한 컨셉의 킷으로서, 전체적인 디자인이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신에 소체는 HGUC 백식 리바이브에 기초하고 있어서, "스타게이저 건담 스타일로 구성된 백식 개조킷" 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우선 80%의 파츠는 HGUC 백식 리바이브의 것을 사용하고 있지만, 대리석 느낌이 나는 묘한 사출색의 장갑과 스타게이저 건담 특유의 라인스티커가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백식과는 확연히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인 스티커의 경우는 검은색과 금색 홀로그램 스티커가 동시에 제공되는데, 굳이 칙칙한 검은색 라인스티커를 붙이는 분은 거의 없을 듯 하네요 ^^;
새롭게 추가된 날개부는 다양한 가동부가 존재하여 여러가지 각도로 배치가 가능하며, 스타게이저 건담처럼 0자 비슷하게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조인트 파츠가 제공되어 HG 스타게이저 건담의 백팩을 그대로 빌려와 장착할 수도 있는데요. 두툼해진 발목 덕분에 HGUC 백식 리바이브보다 키도 크고, 좀더 큰 날개를 등에 지고 있어서 볼륨감은 전체적으로 더 커보이기도 합니다.
HGUC 백식 리바이브라는 명품 킷에 기반하고 있기에 품질 자체는 의심할 여지 없이 뛰어나며, 거기에 독특한 날개와 오묘한 사출색, 홀로그램 스티커까지 덜해져서 비주얼은 상당히 괜찮은 듯 합니다. 물론 빌드파이터즈 특성상 왠지 근본없는 짜집기 같은 느낌도 살짝 있지만, 어쨌든 비주얼이 좋고 기본 품질이 좋아서 스타일만 맘에 든다면 부담없이 추천할 수 있을 만한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