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HGBF
 

Wing Gundam Zero Honoo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역시 분리가 가능한 트윈 버스터 라이플이 채용되었습니다.


날개 중의 하나를 뽑아서 하이퍼 카레트 불프 라는 이름의 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윈 버스터 라이플은 날개 안쪽에 수납할 수도 있군요.


정크파츠들.

 


팔 가동성은 괜찮은데 다리 가동성은 평범합니다.


윙제로처럼 날개를 대칭으로 펼칠 수 있습니다.

 


 
트윈 버스터 라이플 액션


양팔 쏘기 자세



하이퍼 카레트 불프 액션


빔사벨 액션

 

 

Transformation


머리와 하체를 180도 회전시키고, 어깨 아래의 커버를 위로 올려줍니다.


발과 어깨를 접어준 후..


뒷날개를 쭉 펴줍니다.


실드 안쪽의 손잡이를 눕혀서 끼워줍니다.


실드를 앞쪽에 끼워준 다음


날개 아래에 라이플을 달아주면 변형 끝.

 


스탠드에 올려둔 비행형태 모습.

 


HGAC 윙건담 제로와 함께.


HG 건담 페니체 리나시타와 함께.

 

윙 건담 제로의 빌드파이터즈 버전, HG 윙 건담 제로 호노오가 발매되었습니다. 호노오는 한자로 불꽃 염(炎)자를 의미하는 것으로서, 온몸에 주황색 클리어 파츠를 불꽃처럼 두르고 있습니다.

MSV 스타일의 킷답게, 원본 킷에 비해 매우 화려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보여주는데요. 뼈대 일부를 제외하면 80% 정도의 파츠가 신규파츠라서 사실상 기존의 윙제로와는 스타일만 비슷할 뿐 전혀 다른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장으로는 등에 달린 날개 중 하나를 분리하여 하이퍼 카레트 불프라는 이름의 검으로 사용가능하며, 업그레이드 된 트윈 버스터 라이플이 제공되는데요. 비행형태로의 변형 기능 역시 윙제로와 동일한 방식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스타일만 보면 기존의 윙제로에 비해 확실히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는 있는데요. 아쉬운 점은 디자인이 복잡해지면서 만지기가 살짝 까다로운 킷이 되었습니다. 무릎 관절구조가 각을 잡기가 더 힘들어져서 멋진 프로포션으로 세워놓기가 까다로와졌고, 실드는 큰데 어깨랑 날개도 커져서 간섭이 심해졌네요. 차라리 스탠드 위에 올려서 폼을 잡는건 그리 어렵지 않은데, 직립 포즈로 그럴듯하게 자세를 잡는게 상당히 빡센 킷입니다. -_-

어쨌든 최신 HG들에 비하면 뭔가 완성도가 살짝 떨어지는 감이 있지만, 스타일 자체는 충분히 새롭기 때문에 나름 만드는 재미는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재해석 디자인 자체는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