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백팩을 제거한 등 모습.
메가 라이드 런쳐에 날개를 붙여서..
메가 라이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빌드 커스텀 메가 라이드 런쳐와는 사출색만 다릅니다.
델타 플러스용 파츠 상당수가 정크로 남습니다.
팔 다리 가동성은 평균보다 조금 좋은 수준.
메가 라이야에 매달려 가는 모습.
손은 총 3세트가 제공됩니다.
메가 런쳐로 구성한 모습.
메가 런쳐 아래쪽의 고정핀을 빼서 곧휴 위의 커버를 아래로 옮긴 자리의 구멍에 꽂아줍니다.
그리고 메가 런쳐의 랜딩기어부를 몸체쪽으로 붙여줍니다.
메가 런쳐 사격 포즈
빔라이플 사격 포즈
빔사벨 액션 포즈
원본이 된 HGUC 델타 플러스와 함께.
HGUC 백식과 함께.
HG 빌드 파이터즈 25번째 킷으로는 메가시키, 즉 백만식이 발매되었습니다. 백식 다음으로는 천식(?)이나 만식 정도 나올 줄 알았는데, 백만식이라니 엄청나게 숫자가 올라갔네요 ^^;;
기본적으로는 HGUC 델타 플러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지만, 외장 파츠는 백식과 비슷한 컨셉으로 구성된 기묘한 하이브리드 킷입니다. 그중 뼈대나 골격은 델타플러스인지라, 나름 최신 킷의 구조와 가동 및 관절강도 특성을 보여주는데요. 백식 풍으로 리모델링된 외장도 신규파츠이기에 전체적으로 참신한 느낌이 드는 구성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사출색이 약간 에러가 아닌가 싶은 킷입니다.. 뭔가 모르게 가조립 후의 색조합이 약간 저렴해보이는 면이 있네요.
백만식에는 별매의 빌드 커스텀으로도 발매된 메가 라이드 런쳐가 부속되어 있는데, 등에 장착하고 있다가 필요시 날개까지 장착한 메가 라이야 및 메가 런쳐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중 메가 런쳐로 사용할 시에는 하단부의 고정핀을 빼내어 곧휴 위쪽에 꽂아서 고정할 수 있어서, 매우 튼튼하게 사격포즈를 취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드네요. ^^
정리하자면 백식을 나름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MSV적인 킷이지만, 컬러에서 나오는 포스는 백식만 못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운 킷입니다. 어쨌든 가조립 후의 색감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봐야 할 아이템이지만, 사출색감만 제외하면 꽤 괜찮은 MSV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