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HGBF
 

Gundam Amazing Exia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악세사리가 풍부한 킷입니다..


소체의 모습.


청-백의 조합으로 구성된 다크 매터


기존과 비슷한 듯 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무장들.


어메이징 GN 실드의 양옆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미세하게 디자인이 변경된 어메이징 GN 소드


정크파츠들

 

 
가동성은 기존의 HG 엑시아와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어메이징 GN 블레이드 + 빔사벨 액션

 
어메이징 GN 소드 사격 포즈

 
다크 매터까지 장비한 어메이징 GN 소드 액션

  
어메이징 GN 실드 액션


트랜잠 GN 블레이드 액션

 


HG 엑시아 다크매터와 함께..
머리와 발의 디자인만 다를뿐, 기본구성은 색놀이 킷이라 할 수 있습니다.


HG 엑시아와도 한 컷.

 

검고 붉던 색감의 엑시아 다크 매터에 이어, 오리지널 청백의 조합으로 구성된 건담 어메이징 엑시아가 HG로 발매되었습니다. 정작 이름은 어메이징~ 이라는 타이틀이 붙었지만, 새로운 부분은 많지 않은 컬러 베리에이션 킷이지요.

일단 기존의 HG 엑시아 다크 매터와 비교해보면, 머리와 발끝 디자인만 다를 뿐 소체는 95% 동일한 구성에 사출색만 바뀌었습니다. 거기에 소드와 실드류의 무장만큼은 새롭게 디자인되었는데, 어메이징 GN 소드 / 실드 / 블레이드 라는 명칭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이라곤 하지만 크게 변경된 느낌은 아니고, 부분부분 리모델링된 느낌이랄까요? 특이하게도 어메이징 GN 실드에는 양쪽 날개부가 오픈되는 기믹이 새롭게 제공되긴 합니다.

악세라리도 많고 무장도 화려해서 여러 가지 포즈 잡기는 좋은 킷입니다만, 워낙에 주렁주렁 달고 있는게 많아서 막상 각을 잡기는 쉽지 않은 킷입니다. 가동성도 좋고 관절강도도 괜찮지만, 옆구리와 팔뚝, 등짝에 달리는 각종 구조물들이 포즈 재현시 우수수 떨어지기가 일쑤네요.. ㅠ_ㅠ 여러 가지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리뷰어 입장에선 이런 류의 킷들이 가장 짜증나기도 합니다 ;;

대신에 포즈의 각을 한번 잡고 나면 고정은 잘 되는 편이라 다행이긴 한데요. 어쨌든 색놀이 킷이긴 해도 스타일 만큼은 검붉은 엑시아보다 훨씬 깔끔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엑시아 다크 매터의 색감이 맘에 들지 않았거나, 기존의 엑시아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적당히 무난한 손맛을 느끼면서 즐길 만한 그런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