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HGBD:R
 

Eldora Brute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눈 스티커는 큰 것과 작은 것 2가지중 선택하여 붙일 수 있네요.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4개의 다리가 옆으로는 안움직여서 생각보다 가동범위가 넓진 않습니다.




액션 포즈

 

 
HGFC 데스 아미와 함께.

 
HG 어스리 건담과 함께.

 

이 킷은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 시리즈로 발매된 HG 엘도라 부르트입니다. 형태만 보면 데스아미의 4족 보행형태인 데스비스트를 그대로 본딴 모습인데요. HGFC로 발매된 데스아미의 런너 3장이 재활용되고 있으며, 일부 런너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HG 데스비스트라는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아마도 HGFC 데스비스트도 발매예정이었던 듯 한데 (클럽G일 수도..) 이 킷에 런너만 미리 적용된 듯 하네요.

어쨌든 엘도라 시리즈 자체가 기동무투전의 데스아미를 베이스로 하고 있으므로, 결국 이 킷은 데스비스트의 엘도라 버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킷만을 위해 추가된 신규 런너는 2장으로서, 커다란 테트라덴트라는 무장이 포인트가 되고 있네요. 상체는 어차피 기존의 HGFC 데스아미와 비슷한데,  4족보행형 다리가 새롭긴 한데요. 옆으로는 가동부가 없고 안쪽으로 접히는 관절만 존재해서 생각보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마도 내구성을 고려하여 그런 듯 한데, 사실 다리가 4개나 되는데 가동부가 많으면 각잡기가 힘들 수도 있긴 하지요.

이렇듯 전체적으로 무난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완성후의 안정감은 우수한 편이며, 무엇보다 보기드문 4족보행형 킷이라는 점이 메리트가 될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