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기존의 건담 더블오 스카이에 새롭게 추가된 랜서 미사일 백팩과 4개의 멀티 미사일 런쳐
간단 스탠드와 악세사리들
정크 파츠들
팔다리 가동성은 기존의 HG 건담 더블오 스카이와 동일합니다.
빔 라이플 포즈
빔 사벨 포즈
롱 라이플 액션
버스터 소드 액션
HG 건담 더블오 스카이와 함께.
이 킷은 빌드 다이버즈 HG로 발매된 건담 더블오 스카이 HWS [트랜스암 인피니티 모드] 입니다. 기존에 발매된 HG 건담 더블오 스카이의 사출색을 트랜스암 컬러로 바꾸고 무장들이 추가된 킷인데요. 커다란 백팩 형태의 랜서 미사일과 팔다리에 장착하는 4개의 멀티 미사일 런쳐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우선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색감에 그로스 인젝션의 광채까지 더해져 매우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데요. 독특한 색감 하나만으로도 구매가치가 있는 킷입니다. 또한 기존의 HG 건담 더블오 스카이와 마찬가지로 양호한 가동성과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는데, 커다란 무장들이 추가되었음에도 딱히 관절강도가 불안해지진 않아서 다행이네요. 큰 부피에 비하면 비교적 안정감 있는 포징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렁주렁 달린게 많다보니 일부 간섭도 발생하는데, 특히 양쪽 어깨 뒤에 접어서 거치해 놓은 롱 라이플/버스터 소드가 랜서 미사일 백팩에 걸려서 떨어지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잘 배치하면 큰 문제는 없지만 가동 중에 자꾸 서로 걸리적거리는 점은 어쩔 수 없는 듯 하네요.
어쨌든 variation치고는 원본과 확연히 다른 느낌을 주는 킷으로서, 화려한 색감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건프라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