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커다란 웨폰 바인더와 더불어 다양한 무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인더 안에는 각종 무장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총 4개 파츠의 교차조합으로 재현되는 어메이징 라이플
짧은 어메이징 라이플과, 길쭉한 어메이징 롱레인지 라이플로 조합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부를 떼어내어 어메이징 피스톨로 사용할 수도 있구요.
자그마한 어메이징 나이프
또한 별도의 손잡이 파츠를 이용하여 2개의 바인더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캠퍼 어메이징의 다리 옆에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HGUC 건탱크의 팔에 장착한 모습
HGUC 하이잭의 백팩에 장착한 모습
HGUC 제간에 장착한 모습
HGUC 건담 2호기 사이사리스에 장착한 모습
빌더즈 커스텀 7번째 킷으로 어메이징 웨폰 바인더가 출시되었는데, 같은 시기에 출시된 HGBF 캠퍼 어메이징에 부속된 것이 그대로 별매로 나온 형태입니다.
커다란 바인더와 더불어 여러 가지 무장이 부속되는데, 앞부분을 교체하여 2가지로 구현 가능한 어메이징/롱 레인지 라이플과 더불어, 라이플 손잡이부는 별도로 분리하여 작은 어메이징 피스톨로 만들 수 있습니다. 거기에 별도로 어메이징 나이프도 제공되는데, 모두 바인더 안에 수납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고 있지요.
전체적으로 호환성은 좋은 편이라 캠퍼 어메이징 외의 여러 기체에도 쉽게 장착되는 편인데, 백팩에 2개의 구멍이 있는 HG급 킷에 바인더를 장착할 수 있고, 건탱크 같은 경우는 팔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라이플의 경우는 HG급 킷의 손가락 형태에 따라 잘 고정되지 않는 경우도 나와서, 제한적으로 적용될듯 하네요.
기본적으로는 캠퍼 어메이징에 커스텀된 파츠이긴 하지만, 스타일만 마음에 든다면 여러 가지 HG킷에 활용할 수 있는 소소한 아이템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