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일 : 2010.10
가격
: 2500엔
|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를 붙이기 전의 가조립 전면샷
스티커를 붙인 후의 모습
슬라이드 금형으로 사출된 파츠들
전위 앗시마
장갑 탈거 및 경장타입
발바닥에 조형된 스탬프
무장으로 호대부라는 도끼가 제공됩니다.
투명재질의 간단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분해/재조립을 통해 대부(큰도끼)형태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가후 아슈타론
장갑탈거 및 경장타입
발바닥에 조형된 스탬프
무기로 진성장(상단)이 제공됩니다.
암살자형태로 구성한 모습
추가장갑끼리 결합하면 독갈기라는 전갈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가후 아슈타론 본체까지 결합한 마갈형태.
두 기체의 팔다리 가동성.
전위 앗시마는 스커트가 없어서 다리 가동범위가 넓지만,
가후 아슈타론은 가동범위가 좁습니다.
액션포즈
진적색으로 사출된 부대병 2기
공성병기 - 투석차형태
밑바닥.
자세히 보면 바닥에 고무줄이 감겨있는데요.
고무줄의 탄력에 의해 투석기를 발사하는 유닛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레버를 당기면 투석기가 튕겨 올라가면서 촤촤착~ 3단으로 연장됩니다.
충각유닛을 추가한 충차형태
파츠를 분해하여 다른 형태로 재조립할 수 있습니다.
정란형태로 구성한 모습
전함형태로 구성한 모습
각 형태별로 단체 액션포즈를 취해본 모습
충각 유닛은 부대병이 들게 할 수도 있네요
SD 진 부대병과 함께.
사출색은 거의 같은데 깃발부분이 다르네요.
SD 진 홍련장 조조건담과 함께
전위 앗시마의 대부형태를 SD 진 홍련장 조조건담에 콜라보시킨 모습.
이때 공성병기의 파츠 일부를 손잡이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 SD 건담 삼국전 BBW 프라모델 공통설명 -----------------
2010년 애니메이션 "SD 건담 삼국전 Brave Battle Warriors" 가 방영되면서 새롭게 전개된 라인업으로서, 기존의 BB전사와 다른 독자적인 넘버링을 따르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상당수의 킷은 기존의 BB전사 삼국전 킷을 리패키지한 컨셉이며, 일부는 오리지널 킷으로 발매되었습니다.
리패키지한 경우는 약간의 사출색 변경과 더불어 무장이나 병장이 추가된 구성으로 나왔으며, 추가파츠가 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 외에 눈 스티커가 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고로 상당수의 킷은 단순 색놀이 느낌이 강하긴 하네요. 그외의 특징으로는 각 킷 이름 앞에 "진"이라는 타이틀이 추가되었으며, 기본 가격이 600엔으로 약간 비싸지기도 했습니다.
------------------------------------------------------
이 킷은 SD 건담 삼국전 BBW 시리즈 31번으로 발매된 SD 진 전위 앗시마 & 가후 아슈타론 & 공성병기 세트입니다. 길다란 이름처럼 이것 저것 많이 들어있는 패키지 킷으로서, 전위 앗시마, 가후 아슈타론에 2개의 부대병과 공성병기가 추가된 킷이네요.
먼저 전위 앗시마는 앗시마 특유의 디자인과 컨셉이 잘 살아있으며, 무장으로는 호대부라는 도끼가 제공됩니다. 앗시마 고유의 MA 변형기능은 커다란 도끼형태의 대부로 변형되는 기능으로 재현되었으며, 공성병기의 파츠 일부를 함께 사용하면 SD 진 홍련장 조조건담의 무장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이를 위해서는 투명재질의 간단스탠드도 동봉되어 있는데, 대부로 변형 후의 고정성은 무난한 편입니다. 그리고 고관절이 없는 구조라 다리의 가동범위가 일반 SD보다 훨씬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후 아슈타론에는 진성장이라는 무장이 제공되며, 병장을 탈거하여 합체하면 독갈기라는 이름의 전갈 메카로 만들 수 있는데요. 여기에 가후 아슈타론 본체까지 더해서 마갈형태로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등의 구조물을 머리에 올리면 암살자형태로도 구현할 수 있는데요. 가동특성은 장갑 특성상 평균적인 SD 킷보다 답답한 편이긴 합니다. 그 외에 2개의 부대병은 기존의 SD 진 부대병과 깃발만 다를뿐 사출색까지 동일하게 들어있네요.
공성병기는 투석차형태, 충차형태, 정란형태, 전함형태의 4가지 형태로 구현할 수 있으며, 투석차형태에서는 고무줄 기믹을 이용하여 레버를 당기면 3단으로 투석기가 전개되며 펼쳐지는 이펙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형태로 구현 후, 나머지 캐릭터를 다양하게 배치한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충각 유닛은 별도로 분리하여 부대병이 들고 있는 형태로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버라이어티한 구성을 보여주는 패키지 킷으로서, 각각의 품질감도 우수한 편이라서 삼국전 팬이라면 재미있게 갖고 놀 수 있는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