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Guren Gundam

 

 

발매일 : 1998.9

가격 : 500엔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를 붙이기 전의 가조립 전면샷


스티커를 붙인 후의 모습


장갑 및 무장 탈거


경장형태


무장과 팔 뒤쪽의 골다공증


머리와 팔, 발이 회전하는 전형적인 SD 급 가동성.

 
경장형태의 액션포즈


파람격장진형태(파랑크스 모드)를 위해 가슴 장갑을 떼어내고 어깨 해치를 2단으로 열 수 있습니다.


등에 있던 암스트롱 캐논은 손에 끼우고, 어깨 위의 고기동저격포를 앞쪽으로 회전시키면 완성.


파람격장진형태 액션포즈.


SD 혜성건담과 함께

 

이 킷은 신SD전국전 천성칠인중 시리즈로 발매된 SD 홍련건담입니다. 머리는 더블제타처럼 큼직한 머리뿔에 어깨는 건담 헤비암즈 같은 미사일 해치가 달려있는데요. 기본 구성은 천성칠인중 시리즈 답게 2개의 연질 프레임과 우수한 색분할이 적용되었습니다. 다만 상대적으로 스티커의 양이 많은 편이고, 골다공증은 팔 뒤쪽 뿐 아니라 무장 일부에까지 보이고 있네요.

이 킷의 백미는 파람격장진형태(파랑크스 모드)로서, 가슴장갑을 떼어내어 개틀링을 노출시키고 어깨 해치를 2단으로 펼쳐서 무장을 전개하는 포즈입니다. 이때 등에 달려있던 암스트롱 캐논은 손에 끼우고, 어깨위의 고기동저격포는 앞쪽으로 배치하여 꽤 박력있는 전탄발사 포즈를 취할 수 있네요. 역으로 이 포즈를 제외하면 별도의 무장이나 악세사리는 없으며, 오로지 이 포즈에 올인한 듯한 킷입니다.

어쨌든 파람격장진형태 만큼은 확실히 유니크하고 멋진 느낌으로서, 이런 류의 공격적인 비주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재미있게 만들어볼만한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