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일 : 1990.11
가격
: 2200엔
|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를 붙이기 전의 가조립 전면샷
스티커를 붙인 후의 버살 나이트 건담
3가지 장갑으로 환장 가능합니다.
경장 타입
나이트 건담으로 구성한 모습
나이트 건담의 삼신기 장착 상태
무장 구성

스프링에 의해 탄환이 발사되는 스피어와 집게가 벌어지는 랜스
나이트 건담 상태에서 등의 다리를 내리면 켄타로우스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피어는 꼬리 뒤에 꽂아서 거치할 수 있네요.
버살 나이트 건담의 등에는 버설 소드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버설 나이트 건담의 날개 가동
DX 킷답게 진짜 천으로 된 망토가 제공되네요.
거치대에 3가지 장갑을 각각 거치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갑을 거치해본 모습
기본적으로는 SD 수준의 가동성이지만, 팔꿈치가 가동되긴 합니다.
액션 포즈
노멀 사이즈의 SD 버설 나이트 건담과 함께.
이 킷은 대형 SD 컨셉으로 발매된 DX 버살 나이트 건담입니다. 오리지널 SD 사이즈의 버살 나이트 건담보다 조금 먼저 발매되었긴 한데, SD 호화건담대장군처럼 2배정도 커진 볼륨에 업그레이드된 색분할과 기믹으로 무장한 킷이네요.
기본적인 킷 구성은 오리지널 SD 버살 나이트 건담과 같아서, 환장을 통해 나이트 건담 / 삼신기 장착상태 / 버살 나이트 건담의 3가지 장갑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거치대를 이용하여 각각의 장갑을 거치하는 기능과 켄타로우스 모드의 재현 등도 동일한데, DX 킷이 되면서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된 포인트들이 있는데요.
색분할이 증가되어 가조립 색감이 개선된 점은 물론, 스프링 기믹으로 랜스의 집게부분이 자동으로 펴지는 기능과 스피어를 꼬리에 거치하고 버살 소드를 백팩에 거치하는 등의 거치 기능도 생겼습니다. 또한 DX킷 답게 진짜 천 재질의 망토파츠도 제공되며, 팔꿈치고 가동되고 있네요.
다만 이런 소소한 업그레이드 포인트보다는 사실 그냥 큼직해진 볼륨감이 훨씬 크게 다가오긴 합니다. 그만큼 크고 화려하고 예뻐진 느낌이 강하고,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지금 만들기에도 괜찮은 품질을 보여주는데요. 기사건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매우 강추하고 싶은 멋긴 대형 SD 킷인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