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팔과 어깨의 우람한(;;) 골다공증.
기지개펴는 액션 포즈..
별도 무장으로 2개의 히트로드가 제공됩니다.
더블 히트로드 액션
구판 SD 퍼스트와 함께. SD 중에서는 볼륨이 꽤 큰 편에 속하는 킷입니다.
G-제네레이션 F 게임에 등장하는 오리지지널 기체인 건담 아쿠아리스도 SD화되었습니다. 애니에 등장하던 기체가 아니라서 어찌보면 매우 새롭고 또 어찌보면 듣보잡같은 기체이긴 하지요.
우선 디자인 특성상 SD중에서도 볼륨이 큰 편에 속하는 킷인데, 어깨의 가시뽕(..)이 큼직하게 잘 구현되었습니다. 다만 어깨와 팔 뒷부분에 골다공증이 그대로 노출되어서 왠지 구판스러운 삘이 좀 느껴지긴 하네요. 그리고 파란색 사출로 몸체가 덮여있어서, 설정색을 재현하려면 꽤 많은 양의 스티커질이 필요합니다. 조립시간보다 스티커 붙이는 시간이 훨씬 오래걸려요 ^^; 그 외에 무장으로는 2개의 히트로드가 제공되어 팔뚝에 끼울 수 있어서,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액션포즈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게임 오리지널 기체이다보니 실제로 게임을 좋아하던 유저가 아니면 메리트를 느끼기는 힘든 킷입니다만, 그냥 무난한 구판 SD로서 다른 스케일로 만나기 힘든 킷이라는게 오히려 장점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도색을 잘 입히면 꽤나 멋지구리할 것 같은 킷이지만, 도색의 난이도는 꽤 높을 듯 하구요. 어쨌든 SD 라인업의 다양성에 일조하는 녀석이라고 평가해줄 수 있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