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후의 사진
다리안쪽과 발바닥의 골다공증.
빔 라이플 사격 포즈
등에 달린 커다란 FATUM-OO를 세우기 위해서는, 우선 머리와 위쪽의 빔포 2개를 뽑아야 합니다.
양쪽에 구멍이 2개가 있어서, 경우에 따라 빔포를 이동시켜 꽂아줄 수 있습니다.
SD답게 머리가 너무 크기 때문에, 저렇게 FATOM-OO를 수평으로 세우려면 2개의 빔포를 양쪽으로 벌려서 꽂아줘야 하는 것이지요.
접혀있던 날개를 펼 수 있습니다.
비행형태 액션 포즈
밑바닥에서 본 모습
FATOM-OO를 분리한 모습
극중에서처럼 올라탄 액션포즈
SD 프리덤 건담과 함께.
같은 분홍색감의 SD 이지스 건담과 함께.
1/100 , HG 저스티스 건담과 함께.
이지스 건담에 이어 저스티스 건담도 SD화되었는데, 다른 스케일의 저스티스와 완전히 똑같은 색으로 사출되어 아주 익숙한 느낌이네요. ^^ 기본적인 킷의 구성은 기존의 SD 건담 시드 시리즈와 같은 컨셉인데, 저스티스 건담은 등에 달린 커다란 무장인 FATOM-OO가 포인트인 녀석이지요.
설정에 맞게 FATOM-OO를 수평으로 세우는 기믹도 재현되었긴 한데.. SD 특성상 머리통이 너무 커서, 앞부분에 달린 빔포가 머리에 걸리적거리게 됩니다. 그래서 이 2개의 빔포를 떼어서 옆으로 꽂아줌으로써, 머리가 들어갈 공간을 만들어주는 아이디어를 발휘했네요 ^^
등에 달린 FATOM-OO의 날개까지 완전히 전개한 비행형태는 SD급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박력있는데, FATOM-OO를 분리하여 그 위에 올라타는 액션도 재현 가능합니다. SD 이지스 건담이 변형기믹 재현에 집중했듯이, SD 저스티스는 FATOM-OO의 활용에 중점을 둔 것 같네요.
무난하게 구현된 SD 킷으로서, 건담 시드 시리즈 팬분들께는 재미있는 선물이 될 듯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