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후의 모습. 스티커래봐야 눈알이랑 문양밖에 없습니다.
머신건, 히트호크, 바주카가 부속되어 있습니다.
무장 안쪽과 손 뒷부분의 골다공증.
오옷! 자쿠의 상징, 헤드커버 오픈과 모노아이 회전기믹도 제공됩니다! 헤드커버는 가동식은 아니고.. 뺀 다음 세워서 끼워주는 방식입니다.
머신건의 탄창은 궁디 스커트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왼쪽 어깨를 앞으로 쭉 뽑을 수도 있습니다.
머신건 액션 포즈
바주카 액션
히트호크 액션
MG / HGUC 자쿠 II 양산형과 함께
구판 G 제네레이션 자쿠 II와 함께.
BB 전사 퍼스트와 커플 샷
계속되는 SD의 환골탈태, 이번에는 퍼스트와 쌍벽을 이루는 건담계의 아이콘, 자쿠 II입니다. 구판 G 제네레이션 자쿠 II는 작고 귀엽지만 뭔가 전체적으로 허술한 느낌의 킷이었는데.. 역시 신판 BB전사 자쿠 II는 크고 우람하게, 그리고 빵빵하게 재탄생되었습니다. ^^
우선 커진 덩치에 맞게 색분할도 거의 완벽해졌고, 동력파이프나 무장의 디테일도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특히 헤드커버의 탈착식 오픈 기믹과 더불어 모노아이의 회전기능까지 제공되며, 머신건 탄창을 뒷 스커트에 장착하는 기능, 그리고 왼쪽 어깨가 앞으로 뽑혀나오는 등, 신판답게 다양한 기능이 재현되었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발바닥의 각도가 이상해서 킷이 약간 붕 뜬 느낌으로 서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세를 잘 잡아주면 나쁘진 않긴 한데, 뭔가모르게 안정감이 좀 떨어지긴 하네요.
신판 BB전사답게 구판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좋은 품질로 재탄생된 BB전사 자쿠 II 역시, 모든 건프라매니아에게 두루 추천할 만한 고품질 SD 킷입니다. 자쿠 II 하면 샤아전용기가 먼저 떠오를 수도 있지만, 왠지 대머리 양산형이기에 여러개 만들어서 열병샷을 구성해보고픈.. 그런 킷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