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BB Senshi

G Gundam

 

 

발매일 : 1994.11

가격 : 500엔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를 붙이기 전의 가조립 전면샷


스티커를 붙인 후의 모습

   
코어랜더는 몸체에서 분리할 수 있습니다.

 
무장구성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에는 스프링으로 탄환과 머리를 발사하는 기믹이 들어있습니다.

 
3개의 탄환에는 2가지 스티커가 적용됩니다.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를 뒤에 결합하고,
오픈형 가슴과 탄환을 가슴에 장착하여 하이퍼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때 팔뚝의 노란 클로는 살짝 올려줍니다.  

 
BB전사 오리지널 설정인 하이퍼 모드

 

 
 
어깨장갑을 올리고 가슴에 독수리 머리를 끼우면 크리스탈 하이퍼 모드로 만들 수 있네요.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 위에는 2가지 가슴 장갑을 선택식으로 끼울 수 있습니다.

 
중간에 코어랜더까지 끼운 트윈 랜더.

 


SD 샤이닝/드래곤/맥스터의 코어 랜더까지 4개를 모두 합체하여 테트 랜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SD 샤이닝/드래곤/맥스터/G 건담의 무장을 결합하여 만드는 플라잉 빅 버스터.

 

 
기본적인 SD 수준의 가동성.

   
날개가 가동되긴 하지만 3개로 분할되진 않네요.


액션포즈

 

 
BB전사 SD 샤아닝, 드래곤, 맥스터와 함께.

 

이 킷은 BB전사 138번으로 발매된 SD G 건담입니다. 초기 BB전사 기동무투전 시리즈 4인방의 마지막 킷으로서, 전작들처럼 화려한 악세사리 구성이 돋보이는데요. 탈착식 코어랜더 외에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라는 화려한 악세사리가 제공됩니다.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에는 스프링으로 탄환을 발사하는 기믹이 들어있어며, 2가지 형태의 가슴장갑을 선택적으로 위에 끼울 수 있는데요. 중간에 코어 랜더까지 추가하여 트윈 랜더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본체는 BB전사 오리지널 기믹의 하이퍼모드 및 크리스탈 하이퍼모드로 만들 수 있네요.

전작들과 마찬가리조 기동무투전 시리즈 킷들끼리 콜라보도 가능한데, SD 샤이닝, 드래곤, 맥스터의 코어랜더까지 4개를 합체하여 테트 랜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4개 킷의 무장들을 모아서 합체하면 플라잉 빅 버스터를 만들 수 있는 등, 재미있는 콜라보 기능이 제공되고 있네요.

이렇듯 화려한 악세사리와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구판 SD 킷으로서, 1999년에는 크리스탈 피닉스 랜더가 빠지고 석파천경권 파츠가 추가된 G 제네레이션 G 건담으로 리패키지 발매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