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 1998.7
가격
: 2000엔
|
박스 측면 모습
런너
렌즈형 스티커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파일럿 피규어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마리메리아 크슈리나다와 리리나 도리안 피규어
묵직한 무장들이 다수 제공됩니다.
조인트 파츠를 이용하여 바주카와 빔 캐논을 백팩에 거치할 수 있네요.
어깨를 옆으로 밀어서 미사일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가동식 손가락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스커트가 없어서 고관절 가동범위가 유독 넓습니다.
백팩의 가동
더블 개틀링건 액션
바주카 액션
빔 캐논 액션
1/144 서펜트 커스텀과 함께.
1/100 건담 헤비암즈 커스텀과 함께.
7종의 1/100 엔드리스 왈츠 킷 단체샷
1/100 엔드리스 왈츠 시리즈에 동봉된 모든 피규어를 한데 모아본 모습
이 킷은 구판 건담 W 엔드리스왈츠 시리즈로 발매된 1/100 서펜트 커스텀입니다. 육덕진 디자인이라 그런지 1/100으로 나오니 더욱 큼직한 덩어리 느낌으로 다가오는데요. 평범한 가동성이지만 약간만 폼을 잡아도 등빨에서 오는 역동감이 느껴지는 킷입니다.
육덕진 킷들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관절강도 부분인데, 타이트한 느낌은 없지만 그럭저럭 큰 덩치를 버틸만한 수준은 되네요. 다만 커다란 개틀링건을 장착한 경우 수평으로 팔을 들어올리면 무게로 인해 서서히 내려가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1/144에는 없던 새로운 요소들도 추가되었는데요. 어깨를 옆으로 확장시켜 미사일을 노출시키는 기믹이 재현되었습니다. 무장으로는 기존의 더블 개틀링 건 외에 바주카와 빔캐논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 하나같이 큼직한 편이라 무장 자체에서 오는 박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또한 엔드리스 왈츠 1/100 시리즈에 공히 제공되는 피규어도 마리메리아 크슈리나다와 리리나 도리안의 2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포즈의 박력 하나 만큼은 매우 우수한 킷으로서, 큼직하고 육덕진 킷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구판 킷이네요 :-)
[ Updated at 2018.6.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