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 1998.5
가격
: 800엔
|
박스 측면 모습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히트 쇼텔은 백팩에서 분리 가능합니다.
히트 쇼텔을 잡는 손이 따로 제공되어 손잡이부와 교체해야 하네요.
2개의 히트 쇼텔을 실드 안쪽에 끼워서 크로스 크래셔 모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팔다리 가동성
히트 쇼텔 액션
실드 + 히트쇼텔 액션
앞쪽으로 기운 형태의 역동적인 몸체가 따로 제공됩니다.
액션용 몸체로 교체한 히트쇼텔 포즈
1/144 윙 건담 제로 커스텀과 함께.
1/144 건담 샌드록과 함께.
프로포션의 차이가 가장 심합니다.
엔드리스 왈츠 1/144 킷 7종 단체샷
이 킷은 구판 건담 W 엔드리스 왈츠 시리즈로 발매된 1/144 샌드록 커스텀입니다. 전작들처럼 기존의 샌드록이 현대적인 프로포션으로 리모델링 되었는데, 위의 비교사진에서 보여지다시피 다른 어떤 킷보다 큰 프로포션 변화가 느껴지네요.
구조적으로는 우수한 가동성과 튼튼한 관절강도를 보여주는데, 관절이 튼튼하다 못해 과하다 싶을 만큼 뻑뻑해서 오히려 가동이 불편할 지경입니다. 과유불급이라는 단어가 절로 떠오르는데, 전작들과도 확연히 비교될 정도로 빡빡해서 가동중에 부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듯 하네요.
무장으로는 2개의 히트쇼텔이 제공되어 백팩에 거치하거나 실드와 결합하여 크로스 크래셔 모드로도 구성할 수 있으며, 무장의 결합성과 고정성도 좋기 때문에 포즈를 잡아놓으면 튼튼하게 유지된다는 점이 장점이긴 합니다. 그외에 파이팅 액션 시리즈로서 역동적인 몸체도 추가로 제공되어 액션 포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어쨌든 과하게 빡빡한 관절이 아쉽긴 해도 무장이나 포즈 고정성은 좋은 킷으로서, 비주얼이나 프로포션 만큼은 HGUC 수준이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도 추천할만한 구판인 듯 합니다 :-)
[Updated at 2018.4.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