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 1998.5
가격
: 1000엔
|
박스 측면 모습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액티브 클록 날개를 제거한 뒷모습
날개 중간 연결파츠의 고정핀 위치를 바꿔 꽂으면 날개를 꺾은 채 고정할 수 있습니다.
날개 위 빨간 파츠의 가동
날개 중앙부 안쪽에 고정핀을 세워주면 날개를 앞쪽으로 좀더 꺾은 각도로 배치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팔다리 가동성.
빔 시저스 액션
날개를 한 단계 안쪽으로 접은 상태에서의 포즈
파이팅 액션 시리즈 답게 한쪽으로 휜 몸통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몸통을 교체한 포즈.
생각보다 티가 많이 나진 않네요..
액티브 클록으로 몸을 감싸기 전에 먼저 양 어깨 끝 파츠를 아래로 내려줘야 합니다.
액티브 클록으로 몸체을 가린 모습
1/144 윙 건담 제로 커스텀과 함께.
1/144 건담 데스사이즈 헬과 함께.
이 킷은 구판 건담 W 엔드리스 왈츠 시리즈의 1/144 건담 데스사이즈 헬 커스텀입니다. 커다란 액티브 클록으로 업그레이드된 기체로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몸체의 프로포션은 HGUC 수준으로 세련되게 조형되었네요.
가동성과 관절강도는 우수한 편이지만,커다란 액티브 클록과 간섭이 심해서 어깨 장갑이 잘 빠지는 문제가 있고 손목의 고정성이 불안해서 무장을 잡을 때 불안정한 면이 있습니다. 액티브 클록의 경우 가동식은 아니지만 탈착식으로 3가지 각도로 고정할 수 있으며, 완전히 접은 형태도 잘 구현되고 있네요.
이 킷의 묘미는 세련된 디자인과 커다란 액티브 클록을 이용한 포징에 있는데요. 포즈의 박력만큼은 시리즈 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144 윙 건담 제로 커스텀처럼 옆으로 비튼 형태의 상체 파츠가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박력있는 포징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효과가 커보이진 않아서 살짝 아쉽기도 합니다.
어쨌든 큰 날개가 걸리적거리는 면이 있지만 덕분에 화려한 포징이 장점인 킷으로서, 아직 HGUC로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도 충분히 구매 가치가 있는 구판 HG 킷 같네요 :-)
[Updated at 2018.4.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