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MG 
RX-78-2 Gundam : Titanium Finish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상체


머리


등부분과 실드


미끈한 다리..


무장에 사용된 티타늄 피니쉬가 매끄럽습니다.


코어파이터


다 좋은데 역시 게이트 자국이 좀 안습이네요.

 
사격자세



무릎 앉아 자세


빔 자벨린 액션



빔 사벨 액션


바주카 액션



건담 해머 액션

 


노멀판 퍼스트 2.0과 함께.


퍼스트 1.0 코팅판과 함께.


퍼스트 1.5 코팅판과 함께.


페담 엑피 코팅판과 함께.


4가지 코팅판 집합


퍼스트 2.0도 쉼없이 우려먹고 있습니다아아...


티타늄 피니쉬 3총사


유니콘 티타늄 피니쉬와 비교해본다면,
퍼스트 쪽이 좀더 하얀 부분 면적이 넓게 느껴져서 매끈하게 보입니다.

 

최근들어 하얀색 코팅에 재미를 붙였는지, 반다이에서 계속적으로 티타늄 코팅판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아주 당연히, 건담 중의 건담 퍼스트 건담 2.0의 티타늄 피니쉬 버전이 30주년 기념이라는 타이틀로 발매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하얀 면의 코팅상태는 기존의 대리석같은 느낌의 극도로 매끈한 표면을 제공하며, 그 어떤 코팅보다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페담이나 1.5에 비해 패널라인이 자제된 2.0 디자인 특성상, 미끈한 코팅면이 넓게 보여지기 때문에 티타늄 피니쉬 특유의 광택이 더욱 살아나는 느낌이네요.

나머지 파란색과 빨간색류는 일반적인 유광코팅이 입혀졌는데, 반사광의 균일한 느낌이 다른 코팅판보다 좀더 잘 표현된 듯 합니다만, 어쩔 수 없이 전반적으로 게이트 자국이 잘 보이는 편입니다.

결과적으로는 기존의 그 어떤 퍼스트 코팅판보다 고급스럽게 나오긴 했습니다만.. 퍼스트 2.0의 복고풍 디자인과 조합되어 약간 어색한 느낌을 주는 것도 사실입니다. 뭐랄까..  약간 촌스러운 느낌이 든달까요? 그치만 애초부터 퍼스트 2.0의 컨셉 자체가 좀 구판을 연상시키는 느낌이기 때문에, 뭔가 아주 세련된 느낌보다는 살짝 촌스러운 느낌이 드는게 정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언제나 느끼지만, 티타늄 피니쉬는 그 퀄리티에 비해 사진빨이 정말 안나옵니다. 실물은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므로 참고하시고, 퍼스트 2.0의 고품질과 최상급의 티타늄 피니쉬가 결합된 퍼스트 코팅판이 탐나는 분에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보여집니다. 적어도 하얀색 코팅을 표현하지 못해서 어쩔 수 없이 은색으로만 나오던 이전의 퍼스트 코팅판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고 있으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