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D Style

Megatron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무장 악세사리들


건모드라는 무장의 원래 모양은 왼쪽인데,
손에 쥐어주기 위해서는 우측처럼 견착대를 손잡이가 달린파츠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평범한 얼굴, 비웃는 얼굴, 소리지르는 얼굴의 3가지로 선택 및 교체가 가능합니다.

 


정직한 90도 수준의 가동성


옵티머스 프라임과 마찬가지로 고관절 가동범위를 높히기 위해
고관절부를 살짝 아래로 내려주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융합 캐논포와 건 모드 액션


스크림 액션


에너지 메이스 액션 포즈

 


D-스타일 옵티머스 프라임과 함께.



이렇게 극중 장면을 재현할 수도 있습니다 ^^

 

옵티머스 프라임에 이어 메가트론도 D-스타일로 발매되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애니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나왔는데요. 악역답게 다양한 표정변화를 재현하기 위해 보통얼굴, 비웃는 얼굴, 소리지르는 얼굴로 교체할 수 있게 해준점이 특징입니다.

기본적인 구성과 컨셉 역시 옵티머스 프라임과 동일한데, 고관절 부분을 아래쪽으로 슬라이드식으로 내려서 가동범위를 늘려주는 기능도 동일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대신에 금속재질의 메가트론을 좀더 잘 표현하기 위해 은색 외장부가 무광 은멕기로 코팅되어 있어서, 가조립상태에서도 꽤 고급진 색감을 느낄 수 있네요 ^^

무장은 팔뚝에 장착되는 융합 캐논포와 라이플 모양의 건모드, 그리고 에너지 메이스라는 철퇴가 제공되는데요. 건모드는 생긴 모양 특성상 손에 쥐어주려면 뒷부분 개머리판을 손잡이 파츠로 교체해야 합니다.

이렇듯 애니상의 메가트론을 귀엽게 잘 재현한 킷으로서, 무광 은멕기 코팅까지 입혀졌는데 옵티머스 프라임보다 200엔밖에 비싸지지 않은 점은 놀랍기도 합니다. 최근의 반다이는 코팅킷에 대한 과도한 금액인상이 문제되고 있는데, 고토부키야 입장에선 코팅도색비는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나봅니다 ;; 아마도 원래 킷 가격이 비싸서 그럴 것도 같은데, 어쨌든 옵티머스 프라임과 함께 세워두면 잘 어울리는 악연의 커플킷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