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밑바닥에서 본 모습
머리와 다리 부분 상세샷
콕핏 해치 오픈
머리 커버와 등쪽의 무장 커버도 오픈됩니다.
옆구리에서 전개되는 무장은 가동식이 아니라 분리/재결합식으로 재현되었습니다.
D스타일 블레이드 라이거의 파츠 일부가 정크로 남습니다.
액션 포즈
귀여운 포즈.. ㅋㅋ
카오~ 표효하는 모습
고토부키야 전용 스탠드를 활용한 공중 점프 포즈
HMM 실드라이거 반 버전과 함께.
아빠와~ 아들~
D스타일 블레이드 라이거와 함께.
D스타일 조이드 라인업으로, 블레이드 라이거 킷의 베리에이션이라 할 수 있는 실드 라이거가 발매되었습니다. 보통의 순서라면 실드라이거가 먼저 나왔어야 할 것 같은데, D스타일은 반대로 나왔네요.. 어쨌든 설정상 내부 골격을 공용으로 사용하는 만큼, 프레임 파츠 일부는 블레이드 라이거에서 재활용되었습니다.
전반적인 킷의 컨셉은 블레이드 라이거와 동일해서, 다리통이 통짜라서 가동성은 그리 좋지 않지만 워낙 스타일이 좋아서 조금만 움직여도 귀여움이 철철 넘치는 킷입니다. 콕핏 해치는 물론 머리 커버 오픈 및 등쪽 무장의 오픈기믹도 잘 재현되었고, 탈착식이긴 하지만 옆구리 무장도 재현되어 있습니다.
다만 발목부의 조립이 약간 이상해서 발이 잘 빠질 소지가 있고, 조립 과정도 뭔가 스무스하지 않아서 뻐근한 감이 있는데.. 그에 비해 발목 가동성도 그리 좋진 않아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외의 조립은 보통의 수준이긴 하구요.
어쨌든 작고 귀여운 조이드 킷이라는 개념에서 본다면 넘흐넘흐 귀여운 완소킷입니다. 개인적으로 D스타일 블레이드 라이거보다 실드 라이거 쪽이 좀더 이쁘게 느껴지는데, 가격대 성능비는 그리 좋지 않은 라인업이지만 충분히 추천할 만한 개성만점의 킷이라고 생각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