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 먹선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백팩에 여분의 우측 예비팔 4개가 수납되어 있습니다.
예비팔중에 팔꿈치가 움직이는 것은 1개뿐이며, 나머지는 그냥 통짜입니다.
예비팔을 떼어낸 뒷모습
리어스커트에 장착된 예비팔 교체용 기믹은 2단계 슬라이드 방식으로 좌우로 움직입니다.
교체용 기믹을 움직여 백팩에 장착된 예비팔을 잡은 후 꺼내는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체용기믹을 잘 회전시키면 오른팔을 교체하는 장면도 만들 수 있네요.
빔 매그넘 1정과 5개의 손이 제공됩니다.
정크파츠들
팔다리 가동성
액션포즈들
HGUC 실버불릿과 함께.
가조립샷
기동전사 건담 NT에 등장하는 실버불릿 서프레서가 HGUC로 발매되었습니다. 기존에 발매된 HGUC 실버불릿의 variation kit으로서, 반 정도는 신규 런너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머리,어깨,무릎,발,앞스커트,백팩 등 꽤 많은 부분에서 디자인 변경과 더불어 전반적인 사출색 변경이 적용되었습니다.
가장 특징이 되는 점은 우측 예비팔이 4개나 장착된 백팩인데, 설정이 참 오묘하네요. 기본적으로 유니콘 건담용 무장인 빔매그넘을 사용하는데, 실버불릿의 팔은 빔매그넘의 발사 반동을 버티지 못합니다. 그래서 한번 쏠 때마다 팔을 교체해야하는데, 총 5발을 쏠 수 있기 때문에 4개의 예비팔이 장착된 상황이네요. 뭔가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는 설정이지만, 각선생이 그렇게 정했다니 뭐 딱히 태클 걸기는 뭣한.. (-_-)
이러한 예비팔 수납기믹과 더불어 이를 떼어내어 우측 어깨 밑으로 이동시켜주는 보조기믹까지 잘 재현되어 있어서, 나름 우측팔 교체 장면을 다양한 스텝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무장으로는 빔 매그넘 외에는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서 다양한 무장 액션을 펼칠 수는 없으며, HGUC 실버불릿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가동성에 그럭저럭 무난한 관절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HGUC용 폴리캡으로 고정하기엔 다소 큰 덩치인데, 생각보다는 잘 버티곤 있네요. 그리고 예비팔의 경우 3개는 고정형이고 1개만 가동식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쨌든 독특한 예비팔과 교체기믹을 잘 재현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는 킷으로서, 기동전사 건담 NT을 재미있게 본 분이라면 흥미롭게 만들어 볼 만한 킷이네요 :-)
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