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Reconguista in G

HG

Gaeon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본체 가동성은 매우 평범한 수준입니다.


등에 달린 거대한 빅 암 유닛은 마치 다양한 각도로 가동이 가능한데요.
이름 그대로 거대한 손 같은 모양으로 움직입니다.


손가락 끝에 꽂기 위한 빔사벨 파츠가 8개나 제공됩니다.

 


공중 포즈



빅 암 유닛 실드 상태.
두 손이 몸을 감싸고 가려주는 모양새네요.

 

빅 암 유닛 전개 + 빔사벨 액션


 
빅 암 유닛 + 빔 사벨을 앞쪽으로 전개한 포즈



빔 라이플 사격 포즈

 


전작인 엘프 부룩과 함께.

 

한 달에 두 개씩 신상이 쏟아져나오는 G의 레콘기스타, 이번에는 엘프 부룩에 이어 자이온이 HG화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는 새로운 디자인이지만 비우주세기 건담계에 나옴직한 모양새긴 한데요. 빅 암 유닛이라는 독특한 백팩 덕분에 상당히 개성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기체입니다.

우선 투톤의 자주색 사출색감이 꽤 괜찮고, 색분할과 스티커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조립만으로의 완성도는 훌륭합니다. 특히 이 킷의 포인트라 할 수 있는 빅 암 유닛은 커다란 손모양의 백팩인데, 다단계로 연장 가능한 손목관절과 더불어 손가락 마디 마디가 가동됩니다. 덕분에 다양한 각도와 자세로 빅 암 유닛을 전개할 수 있어서, 그 어떤 킷에서도 보기 힘든 박력있는 포징이 가능하네요.

게다가 각 손가락 끝마디에 꽂을 수 있는 8개의 빔사벨 파츠도 제공되어, 커다란 촬영 스튜디오를 꽉 채울만큼의 볼륨감있는 포즈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커다란 크기에 비해 관절강도도 튼튼하여, 어떤 각도와 어떤 방향으로 배치해도 고정성이 뛰어나기도 하네요.

이렇듯 소체의 스타일이나 가동성은 평범해보이지만, 매우 흥미롭고 갖고 놀기 좋은 형태의 빅 암 유닛 덕분에 큰 점수를 줄 만한 킷입니다. G의 레콘기스타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HG 킷이고, 원작에 관심이 없다 하더라도 건프라 팬이라면 한번쯤 즐겨볼 만한 독특한 개성의 킷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