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일 : 2016.4
가격
: 600엔
|
런너
부품도
매뉴얼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가조립샷
먹선 작업 후의 모습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밑바닥
상세 디테일.
옆면의 홈까지 촘촘하게 디테일이 박혀있습니다.
비히클 모델 전용 스탠드 기둥은 3군데 위치에 선택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본체와의 고정부는 볼조인트 형태로 되어 있어서 각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1/72 X윙과 함께.
크기는 작지만 디테일은 결코 떨어지지 않네요.
이 킷은 스타워즈 비히클 모델 1번으로 발매된 스타 디스트로이어입니다. 비히클 모델은 7~8cm 수준의 작은 크기에 정밀한 디테일을 구현한 미니 킷으로서, 마크로스나 야마토 시리즈의 메카니컬 콜렉션 시리즈와 같은 컨셉의 라인업이네요. (박스 크기도 동일)
우선 거대한 스타 디스트로이어 전함을 손바닥 보다 작은 킷으로 구현했지만, 디테일은 꽤나 정교하게 잘 재현해주었습니다. 특히 함교와 뒷부분의 몰드는 눈이 돌아갈 정도로 작고 정밀한데, 전체적으로 단색으로 사출되었기에 가조립만으로는 희멀건 느낌이긴 하네요. 디테일이 아까와서라도 최소한 먹선은 꼭 넣어야 할 킷인 듯 합니다.
비히클 모델 전용 스탠드는 기둥을 3군데 위치에 선택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본체와의 고정부는 볼조인트로 되어 있어서 전시 각도를 살짝 변경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디테일을 제외하면 딱히 가동부가 있는 킷은 아니므로 사진을 통해 작고 정교한 외관을 감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메카코레 시리즈가 그랬듯이 비히클 모델 시리즈 역시 크기나 내용물에 비하면 가격이 약간 비싸게 느껴지긴 하지만, 어쨌든 반다이제 스타 디스트로이어라는 점과 크기 대비 뛰어난 디테일 면에서 충분히 추천할 만한 재미있는 킷인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