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urerise 6

Accel World - Black Lotus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바닥에 직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밀키 클리어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빔 이펙트파츠가 제공되는데요.

 
이펙트 파츠는 팔에 끼우거나 발 밑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전투형태로 환장하기 위한 추가 파츠들

 
전투형태를 위해 머리 옆의 귀부분과 앞/뒤 스커트 파츠를 교체한 후

 
팔과 어깨를 큰 파츠로 교체합니다.

 
무릎 사이에 클리어 파츠를 끼우고 종아리 장갑 2개를 뒤쪽으로 옮겨 끼우면 완성.

 
전투형태

 

 
가동성은 생각보다 평범하네요.


 
액션포즈


 
빔 이펙트 파츠를 적용한 액션포즈

 

이 킷은 피겨라이즈 6 라인업으로 발매된 엑셀월드 - 블랙 로터스입니다. 블랙 로터스는 라이트 노벨 엑셀월드의 여주인공 흑설공주의 듀얼 아바타 흑왕 형태인데요.(원작을 잘 모르시는 분에겐 설명 자체도 무슨 소린가 싶을 듯..) 피규어 프라모델이라고 하기엔 그냥 메카닉 조형 모델이라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인 사출색은 반광 수준의 차분한 검은색으로서, 여기에 투명한 보라색 파츠와 이펙트 파츠가 적용되는데요. 팔과 발 밑에 이펙트 파츠를 배치하여 액션포즈를 좀더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습니다. 다만 가동성이 평균이하 수준이라 생각보다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기는 어렵네요. 그래도 파츠의 고정이 튼튼하고 관절강도가 괜찮아서 가동감 자체는 괜찮습니다.

스페셜 파츠로는 전투형태를 구현하기 위한 파츠들이 제공되는데요. 머리,몸통,팔,다리의 여러 파츠를 교체하여 온몸의 클리어 파츠들이 노출되는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발끝이 뾰족해서 바닥에 세울 수 없는 디자인이라, 밀키 클리어 재질의 1/144 용 스탠드가 동봉되어 있네요.

이렇듯 가동성이 생각보다 평범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품질감은 깔끔한 킷입니다. 대중성이 떨어지는 캐릭터이긴 하지만, 역으로 엑셀 월드 팬이라면 나와준 것만으로도 감사할 킷일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