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일 : 2016.9
가격
: 1800엔
|

런너
얼굴의 레이어드 인젝션 런너.
눈부분의 레이어드 인젝션 런너
얼굴과 눈 파츠 모두 다른 런너에 붙어있습니다.
슬라이드 금형으로 뽑아낸 파츠가 많네요.

거대한 머리파츠들 때문에 박스 크기도 다른 킷에 비해 두꺼워졌습니다.
스티커와 씰의 양이 상당하네요..
부품도
매뉴얼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얼굴 확대샷
머리의 하늘색 브릿지는 모두 부품분할로 구현되었네요.
머리카락 끝부분의 그라데이션은 어쩔 수 없이 스티커로 구현되었는데
솔직히 이질감이 좀 심한 듯 합니다..ㅠ_ㅠ
가슴의 까만 옷부분도 별도 부품으로 구성되어
몸에서 살짝 떠있는 느낌까지 입체감있게 잘 구현되었습니다.
1/72 VF-31J 지크프리드 하야테기 와 함께
다른 마크로스 델타 히로인들과 함께.
매뉴얼에서는 3개의 피겨라이즈 버스트 킷을 함께 디스플레이해보라고 하고 있는데,
공간이 좁아서 그닥 별로인 듯 하네요..
피겨라이즈 버스트 라인업에 세번째 마크로스 델타 히로인으로 미쿠모 긴누멜이 발매되었습니다. 머리카락이 무척 긴 캐릭터라 어떻게 나오나 궁금했는데, 일단 다른 킷보다 훨씬 두꺼운 박스에 살짝 놀랐네요 ^^; 박스를 열어보면 역시나 커다란 머리파츠들이 많아서 부품의 볼륨이 상당히 커지긴 했습니다.
기본 구성이나 품질은 전작들과 유사한데, 커다란 머리와 더불어 하늘색 브릿지부분은 모두 부품분할로 잘 구현해주었고, 삐친 머리 몇가닥까지 정교하게 부품화해주었네요. 다만 머리카락 끝부분의 그라데이션은 스티커를 붙이게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이질감이 좀 심해서 아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듯 전체적인 킷의 볼륨도 큰 편이고, 스티커와 씰의 양이 많아서 다른 킷들에 비해 꽤 공이 들어가는 피겨라이즈 버스트 킷인데요. 대신에 완성 후의 볼륨이 가장 크고 화려해서 시각적으로는 꽤 만족스러운 킷인 듯 합니다. 특히 프레이아 비온과 마키니 나카지마와 함께 전시하면 매우 컬러풀한 비주얼 조합이 가능하며, 여기에 지크프리트 킷까지 뒤에 전시되면 훌륭한 디스플레이 모델이 되는 듯 합니다.
어쨌든 미소녀 캐릭터 킷에 관심 많으신 분들, 특히 마크로스 델타를 재미있게 보고 계신 분들께 추천하고픈 킷이며, 역시 미소녀 킷들은 떼로 모아놔야 더 멋지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는 킷이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