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발매일 : 2016.8
가격
: 1500엔
|

런너
얼굴의 레이어드 인젝션 런너.
눈부분의 레이어드 인젝션 런너
이 킷은 특이하게 눈 런너가 다른 런너에 붙어있네요.
이 킷도 프레이아 비온처럼 시스템 인젝션 런너가 두장입니다.
슬라이드 금형으로 뽑아낸 팔 부분
이 킷도 불필요해보이는 시스템 인젝션 게이트가 있는 것으로 보아 나름의 variation을 준비하고 있나보네요.
프레이아 비온처럼 스티커 없이 씰만 제공됩니다.
부품도
매뉴얼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얼굴 확대샷
 머리띠와 가슴의 빨간 부분 등은 씰로 재현했는데, 위치상 매끈하게 붙이기가 쉽진 않네요.
대신에 등 부분의 하얀 끈은 완벽하게 부품분할되어 있습니다.
메카콜렉션 VF-31C 지크프리드 미라지기와 함께. 실험삼아 액션베이스 2에 올려봤는데, 스탠드가 작아서 잘 어울리진 않는 것 같습니다...
함께 발매된 프레이아 비온과 함께.
마크로스 델타의 프라이아 비온과 함께, 마키나 나카지마도 피겨라이즈 버스트로 발매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제품 구성은 프레이아 비온과 완전히 동일해서, 2장의 시스템 인젝션 런너를 포함한 다량의 런너와 씰의 조합으로 완벽에 가까운 색조합을 구현해내고 있네요.
프레이아 비온처럼 머리가 투톤은 아니지만, 좀더 풍성한 양갈래 머리라서 볼륨감이 빵빵한데요. 입체감을 위한 부품분할이 잘 되어 있어서 조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등 부분의 하얀 띠 부분까지 꼼꼼하게 부품분할이 되어있는 점은 나름 감탄스러운데, 그래도 색설정을 재현하기 위해 다량의 스티커를 붙여야 하긴 하네요.
액션베이스 1/2와 결합하기 위한 스탠드의 기능성도 프레이야 비온과 같아서, 액션베이스 1과 2에 모두 원활하게 호환되고 있는데요. 피규어 자체의 크기가 큰 편이라 작은 액션베이스 2 보다는 큰 액션베이스 1이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긴 합니다.
어쨌든 조립만으로도 훌륭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여성 히로인 캐릭터 피규어로서, 남성 캐릭터와는 다른 화려함으로 많은 지구인 모델러들의 지갑을 열 만한 아이템일 듯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