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ry Grade

Kamen Rider Zero-One 

 

 

발매일 : 2020.3

가격 : 1000엔


 
런너

 
부품도


매뉴얼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부분 상세샷

 
목과 어깨가 가동되긴 합니다.

 
그래서 취할만한 포즈는 대략 저정도 ^^;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지오와 함께.

 

2020년, 반다이의 새로운 시리즈 EG(엔트리 그레이드) 첫 제품으로 가면라이더 제로원이 발매되었습니다. 과거 행사용으로 간단한 구성의 건프라가 엔트리 그레이드라는 이름으로 나온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동일한 입문용 킷이라고 하지만, 전체적인 구성은 훨씬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일단 기본 컨셉은 스몰 게이트로 게이트 처리 없이 간단하게 뜯어서 조립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립과 스티커만으로도 상당수준의 설정색을 재현한다는 것인데요. 대신에 가동부를 최소화하여, 한마디로 색분할이 잘된 조립형 피규어를 만드는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그 첫 제품인 가면라이더 제로원은 적은 부품과 간단한 조립만으로도 훌륭한 수준의 비주얼을 보여주는데요. 목과 어깨가 가동되긴 하지만, 가동시키면 더욱 어색한(...) 느낌이 들기에 그냥 가만히 세워놓는 스태츄 피규어라고 생각하는게 맞을 듯 합니다. 완성 후의 크기는 딱 피겨라이즈 스탠다드 수준으로서, 가동관절이 대부분 생략되어 좀더 매끈한 형태로 나오긴 했네요.

어쨌든 간단한 킷이라 별다른 설명이 필요하진 않고, 그냥 가조립 만으로도 이정도 비주얼이 나오는구나하고 이해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한마디로 간단히 조립을 즐기거나 초보 프라모델러에게 추천할만한 "고품질" 심심풀이 킷인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