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Entry Grade

Build Strike Exceed Galaxy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무장구성

 
빔파츠는 빔라이플과 엑스 실드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엑스 실드는 뒤에 수납할 수 있네요.

 
등에서 분리한 갤럭시 파이터

 
갤럭시 파이터 아래쪽의 고정핀을 전개한 후

 
팔뚝과 다리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파이터를 등에 장착할 때는 위와 같이 커버를 열고 버니어를 90도 회전시켜야 합니다.

 
여러가지 조인트 파츠들도 제공됩니다.

 
등에 장착해본 조인트 파츠

 

 
가동성은 EG 스트라이크 건담과 같습니다.

 
빔라이플 사격 포즈


 
빔라이플과 엑스 실드에 빔 파츠를 꽂아본 포즈

 
빔라이플에 빔파츠를 꽂아 소드 형태로 사용하면서 스트라이크 건담의 빔라이플을 적용해본 포즈


 
갤럭시 파이터를 팔과 다리에 장착해본 포즈

 

 
EG 스트라이크 건담과 함께.

 
함께 발매된 EG 라 건담과 함께.

 
빌드 파이터 시리즈로 나온 HG 빌드 스트라이크 갤럭시 코스모스와 함께.

 

이 킷은 건담 빌드 메타버스 시리즈로 발매된 EG(엔트리 그레이드) 빌드 스트라이크 엑시드 갤럭시입니다. 원작에서 EG 스트라이크를 베이스로 개조한 건프라로 나왔기에, 이 킷 역시 HG가 아닌 EG 스트라이크 건담을 베이스로 나왔는데요. 신규 런너 1장만 추가된 EG 라 건담과 달리, 이 킷은 5장의 런너중 3장이 신규 조형 런너로 나왔습니다.

전체적인 비주얼은 기존의 빌드 스트라이크와 유사한 디자인 컨셉이지만, 대부분의 외장과 무장들이 신규 조형으로 새로와졌는데요. 관절 파츠들은 EG 스트라이크 건담과 같아서, 거의 동일한 가동특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쉬운 조립과 무난한 가동성을 보여주지만, EG 퍼스트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평범한 품질감이긴 하네요.

기존의 스트라이크 건담용 빔라이플도 그대로 들어있긴 하지만, 신규 빔라이플과 엑스 실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별도의 빔파츠를 빔라이플과 엑스 실드에 장착할 수 있으며, 빔 라이플은 라이플 모드와 소드 모드 2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에 달린 갤럭시 파이터는 별도로 분리할 수 있으며, 팔과 다리에 장착한 채 액션 포즈를 취할 수도 있는데요. 그 외에 다른 킷/악세사리와 콜라보할 수 있는 조인트 파츠도 3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품질감은 원본 킷인 EG 스트라이크와 거의 동일하며, EG 치고는 왠만한 HG보다 더 많은 부품수를 보여주고 있긴 한데요. 기본적인 품질감은 무난한 편이기에, 11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나름 풍성하게 즐겨볼 수 있는 킷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