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상체와 머리
팔과 등 부분
다리
설정상 뾰족발로 공중에 부양해 있는 폼이 기본 포즈이긴 한데..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바닥에 세워둘 수도 있긴 합니다.
가동성
시그마시스 롱 캐논 액션 포즈
액션 포즈 2
빔사벨 액션 포즈
Transformation
G 바이퍼로의 변형을 위해 우선 몸체를 분리합니다.
몸체 중앙부는 G 바이퍼 전용 몸체로 교체해주어야 합니다.
G 바이퍼 전용 몸체에 팔/다리를 연결하고, 무릎과 팔꿈치를 위와 같이 접어줍니다.
그다음 실드 고정부를 접은 후, 몸체 윗부분에 꽂아주면 변형 완료!
G 바이퍼의 밑바닥 모습
남은 몸체에서 머리부분을 떼어내어, 코어파이터 내부에 수납할 수 있습니다.
코어파이터 형태는 HG 건담 에이지-3 노말과 같습니다.
G 바이퍼와 코어파이터를 동시에 스탠드에 전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
HG 건담 에이지-3 노말과 함께.
AG 건담 에이지-3 오비탈과 함께.
건담 에이지-3의 베리에이션 기체 중 하나인 오비탈이 HG로 발매되었습니다. 에이지-3 노말을 베이스로, 두툼한 어깨/다리와 뾰족발, 그리고 커다란 시그마시스 롱 캐논 등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지요. 실제로 에이지-3 노말과 비교해보면 전체적인 색감이 청색에서 적색으로 바뀌고, 색조합이 더 현란해졌기 때문에 매우 다른 기체로 보여집니다.
우선 다른 어떤 HG 급보다도 색분할이 화려한 킷인데, 가조립만으로도 HG급에서 이렇게 컬러풀한 느낌이 나는 킷은 많지 않습니다. 1/144 이긴 해도 거의 완벽에 가까운 색분할을 보여주고 있어서 완성후의 느낌이 매우 좋네요 ^^ 거기에 적당한 수준의 가동성과 튼튼한 관절강도까지, 매우 깔끔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형 과정은 에이지-3 노말과 거의 동일한 프로세스라서 특별한 점은 없긴 한데.. G 바이퍼로의 변형이 워낙 간단하긴 합니다. 그냥 팔다리 접고 엎드리면 끝인 느낌? 코어파이터와 머리 유닛의 결합은 노말 버전과 100% 동일한 구조이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고품질 HG 킷으로서, 가조만으로도 화려한 색조합이 나오는 킷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부담없이 추천할 만한 좋은 킷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