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 Sense Test - 달롱넷 임시 공지

 OO HG 
 GN-0000 + GNA-010 OO Riser : Designer's Color v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담배갑과의 크기비교


상체 확대샷


머리부분


합체된 오라이저 부분


다리


이 킷은 기본적으로 기존의 HG 더블오 건담 + HG 오라이저를 그대로 합본한 킷입니다.
대신 사출색이 디자이너스 컬러라는, 살짝 뽀샤시한 파스텔톤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디자이너스 컬러 버전 더블오 건담.
푸른색과 회색은 더 밝게, 빨간색은 분홍색에 가깝게 변경되었습니다.


이 킷의 유일한 뽀나쓰..
쉴드에 붙이는 소레스탈 비잉 투명씰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스 컬러 버전 오라이저.


오라이저 날개에 GN 쉴드까지 붙인 모습


역시 떡대 좋습니다..
HG급은 가벼워서 무게중심 잡기가 1/100에 비해 한결 수월합니다.


GN 소드 II 액션


쌍칼의 압박~


역동적인 포우즈..


GN 소드 II를 라이플로 활용한 액션


별도 기믹을 이용하여 GN 소드 II를 양쪽으로 붙인 액션포즈입니다.
더블 오라이저만이 가능한 액션..


일반판 더블오라이저와 함께.


합본팩은 디자이너스 컬러라서, 일반판에 비해 색감이 뽀샤시합니다.


근접비교.
푸른색이 하늘색으로 변경되었지요.


빨간색은 분홍색이 되었습니다.


더블오 건담 / 오라이저 본체끼리의 비교.

 

1/100과 마찬가지로, HG급에서도 더블오 건담+오라이저의 합본팩이 별도 킷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합본팩에 서비스로 스탠드를 넣어주었던 1/100과 달리, HG급에서는 사출색을 변경시켜서 "디자이너스 컬러" 라는 이름의 요상한 버전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전반적으로 사출색이 페담스타일의 파스텔 톤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사출색은 상당히 뽀샤시해서.. 노멀판에 비해선 확실히 차별화된 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란색은 하늘색으로, 빨간색은 분홍색으로, 진회색은 연회색으로.. 대신 하얀색 부분은 변화없이 그냥 하얀 사출색입니다. 어찌 보면 오리지널에서 멀어진 색감이라 호불호가 엇갈리겠지만, 그 자체로는 예쁘긴 예쁩니다. ^^;  인공조명하에서 디카로 촬영되는 환경 특성상 실물에 비해 색감이 좀 차갑게 나온 경향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사진의 색감보다는 더 차분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사출색 변경외에 작은 보너스가 한가지 있는데, GN 쉴드에 붙일 커다란 소레스탈비잉 씰이 들어있습니다. 좀 약소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뭐 그래도 없는 거보단 낫겠지요.

전반적인 품질은 일반판과 당연히 동일하며, 1/100에 비해 HG의 더블오 건담 소체 자체가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더블오라이저 역시 1/100보다 안정감이 느껴지고 더욱 역동적인 포즈의 재현이 가능합니다. 사출색 외에는 따로 들여다볼 부분이 없는 단순 레벨의 variation이긴 하지만, 어쨌든 킷 자체의 퀄리티는 확실히 좋습니다. 파스텔톤 색감을 좋아하신다면, 부담없이 지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