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GG-0 

Qubeley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궁디 스커트 안쪽에 달린 판넬 2개를 탈착할 수 있습니다.


오른손은 주먹인데, 왼손은 보..인 비대칭 구성입니다. ^^;


거대한 어깨뽕은 전/후가 개별적으로 가동되고, 안쪽에 약간의 몰드도 있습니다.


큐베레이 특유의 목관절도 재현되어 있네요.


빔사벨 액션 포즈


어깨뽕 액션포즈


비행모드의 재현


MG / HGUC 큐베레이와 함께.

 

다소 괴기스러웠던 디자인의 큐베레이가 귀요미 캐릭터로 변신하여 SD화되었습니다.  원래 에일리언같은 느낌의 외형이었으나.. SD 특유의 짤뚱한 몸체와 커다란 머리에 어깨만 여전히 거대하게 묘사됨으로써, 완전히 큐티 큐베레이로 급반전된 느낌이에요 ^^

일단 어깨 전/후의 개별 가동 및 비행모드를 위한 특유의 목관절, 그리고 큰 어깨 안쪽에 나름 디테일까지 심어주었다는 면에서 의외의 만족도를 주는 킷입니다. 특성상 하얀색 단색으로만 사출되어 가조립 상태는 매우 심심하지만, 약간의 스티커질로 큐베레이다운 모습은 충분히 나오고 있습니다. 다만 스티커를 앞부분에만 붙이게 하는 바람에 뒷부분은 여전히 썰렁~하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또 특이하게도 양손이 비대칭으로 나왔는데, 오른손은 주먹, 왼손은 보를 하고 있습니다. 기왕이면 여러 가지 모양의 손을 넣어줬다면 좋겠지만, SD급에선 흔한 일이 아니기에 어쩔 수 없는 듯..

작지만 SD 특유의 "귀염성 강조" 면에서 가장 큰 반전을 일으키는 킷으로서, 작은 킷 치고는 볼륨감도 좋고 골다공증도 없어서, 도색을 통해 훨씬 멋지게 나올 듯 한 킷입니다. 건프라 팬이라면 누구에게나 한번쯤 추천해볼만한, 특히 SD 도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할 만한 좋은 SD 킷입니다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