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GG-0 

Gundam Leopard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빔 나이프 액션


가슴의 커버를 올려서 개틀링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등에 달린 인너암 개틀링과 왼팔을 떼어낸 후


왼팔에 인너암 개틀링을 결합하여 장착하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오른어깨까지 오픈하면 전탄발사 모드 재현!


전탄발사 액션포즈


SD 건담 X 와 함게

 

건담 X에 등장하는 건담 레오파드가 SD화 되었습니다. 마치 윙건담의 헤비암즈를 연상시키는 기체인데, 몸체 곳곳의 개틀링 무장들이 특징이지요.

일단 색분할이 단순해서, 가조립만으로는 모양새가 별로 좋지 않아서 스티커를 여기저기 많이 붙여야 그나마 괜찮아보입니다. 설정색 자체가 원래 그래서 그렇긴 하지만, 가조만으로는 모양새가 좀 안나오는 SD 중 하나긴 하네요. 대신에 다행인 건 전작인 SD 건담 더블 X같은 골다공증은 없다는 점..

SD 레오파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전탄발사 장면 재현을 위한 각종 오픈/교체 기믹들이 재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가슴과 우측 어깨의 커버를 열어서 무장을 노출시킬 수 있고, 등에 달린 인너 암 개틀링을 분해/조립하여 왼팔에 장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다른 SD에 비해 기능성은 뛰어난 녀석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

상대적으로 인기가 떨어지는 건담 X 시리즈의 SD킷이다보니 판매하는 샵도 드물고, 그래서 이런 SD가 있었는지 조차 모르는 분도 계실 듯 합니다. 건담 X 시리즈 팬들을 위한 SD킷이지만, 작은 크기에 전탄발사 장면까지 재현된 귀여운 킷이 탐난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할 듯 하네요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