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GG-0 
   MS-18E Kämpf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캠퍼 가조립상태


캠퍼 완전무장형 가조립상태

 


만국공통의 기준잣대 담배갑과의 크기비교


기본 캠퍼에 약간의 장갑과 무장을 장착하여 완전무장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캠퍼 전면 (스티커 부착상태)


후면


액션~


99년 재판당시에 추가된 체인마인과 견착식 샷건.
다른 재판킷에 비해 추가품이 좀 적다는 느낌입니다.


체인 마인은 3개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2군데에서 양쪽으로 꺾을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여러 모양으로 꺾입니다.


미사일이 두 개의 자이언트 바즈(Giant Baz)에서 나가기야 하는데..
발사력이 매우 약해서 딱 저정도 날아가고 떨어집니다 ;;


완전무장형 전면 (스티커부착상태)


완전무장형 액션.


MG 캠퍼와 함께.


라이벌인 건담 NT-1과 함께

 

0080의 대표적인 지온기체이자, 건담보다는 패트레이버에 가깝다는 평을 듣는 (그도 그럴 것이 디자이너가 패트레이버의 유타카 상이다보니..) 캠퍼 SD입니다. 물론 이 킷 역시 89년도에 발매된 구판이지만, 99년도에 다른 구판킷과 함께 업그레이드 패키지로 재판된 킷입니다. 이 업그레이드 SD 킷들은 모두 100엔씩 오르면서 새로운 부품들이 추가되었는데, 캠퍼에는 체인마인과 견착식 샷건이 추가되었습니다. 근데.. 다른 킷들의 추가품에 비하면 다소 초라하다는 생각이 드는 구성입니다.

원래가 설정색이 시퍼런 녀석이다보니 SD 역시 새파랗게 사출되었고, 다행히도(?) 별다른 색분할 없이도 원래 기체의 느낌을 잘 전달해주는 듯 합니다. 접합선도 적당히 드러나고 디테일도 약간 뭉툭하고 볼륨감은 귀여운, 전형적인 구판 SD의 느낌입니다. 하지만 원래 둥글둥글한 킷이라서, 구판스럽게 나왔어도 그다지 낡아보이지 않는 특유의 느낌이 존재하지요 ^^;

추가된 체인마인은 2군데에서 꺾으면서 여러 모양으로 만들 수 있고, 얼굴과 몸통에 2개의 추가장갑을 덧대어 완전무장형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아마도 설정에는 없던 부분같은데 SD에서 맘대로 추가..;;) 다리옆에는 스트룸 파우스트, 궁디엔 샷건을 장착하면 주렁주렁 나름대로 폼도 나지요.

캠퍼는 딱히 BB전사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일한 캠퍼 SD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는 듯 합니다. 구판이면서도 특유의 디자인으로 인해 조금만 다듬고 도색해도 꽤 멋질 듯, 색조합이 단순해서 도색도 비교적 간편하니 도색 연습용으로 적합한 것도 같습니다 :-)

 

page reformed by Somineu Aimmy , 200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