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GG-0 
   MSN-02 Zeong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스티커도 안붙인 가조립 상태 (퍼펙트 지옹 형태)


눈깔을 몰드로 파주는 센스..;;


스티커를 붙인 후,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치마밑의 버니어와 발을 교체함으로써 지옹 / 퍼펙트 지옹을 선택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옹 전면 - 스티커 부착후


지옹 후면 - 스티커 부착후 


퍼펙트 지옹 스티커 부착후.


버니어에 약간 신경쓴 듯..
가슴의 버니어 4개가 모두 부품분할이 되어 있고 내부의 디테일도 새겨져 있습니다.


머리가 뽑혀서 나가는 설정이 재현.
머리야 어느놈이건간에 뽑으면야 빠지지만, 지옹 머리 밑에는 버니어가 재현되어 있습니다.


넘 귀여운 액션포즈~


두 팔이 스프링동작에 의해 발사됩니다. 꽤나 멀리까지 잘 날아가지요.


최종결전형 손부품. 손이 훨씬 크고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레진처럼 모양새는 좋은데 손바닥엔 구멍이 뻥~ (그럼 그렇지 역시 SD인데..)


전선도 들어있어서 저런 설정까지도 재현이 가능합니다.


퍼펙트 지옹의 액션포즈 (일명 교통정리 폼)


이전에 나온 1년전쟁킷인 겔구그 죠니라이덴기와 함께.


 MG , HGUC 지옹과 가족사진 한 컷.


오랜만에 행차하신 MG 퍼펙트 지옹과 한컷.
PG보다 더 큰 놈이라 격차가 엄청나네요;;;

 

G generation 버전으로 출시된 지옹은 앙증맞음의 극치를 보여줍니다 ^^ 원래는 악마적이고 위압적인 느낌이 있어야 하는 모양새인데.. 짤뚱해진 손과 커다란 치마 등으로 인해 너무도 귀여운 캐릭터로 변모한 듯. 참고로 지옹은 향후 BB전사 시리즈로도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으므로, 선택을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이 SD 지옹은 퍼펙트 지옹으로도 선택 조립이 가능한데, 그냥 치마 밑의 버니어 2개와 다리부푸만 교환하면 땡입니다. 버니어들의 디테일은 비교적 좋은 편인데, 특히 가슴쪽 버니어는 4개 모두 부품분할/색분할까지 되어있고 내부 디테일도 살아있습니다.

손은 평범한 보자기손 한세트와 커다란 "최종결전형" 손 한세트가 들어있는데, 최종결전형 손 세트는 볼륨감이 그럭저럭 괜찮고 위압감이 있어보입니다. 이 두가지 손 세트 모두 어깨의 버튼과 내부의 스프링을 이용하여 발사가 가능하며, 사거리가 꽤 긴편에 속합니다. 또한 전선가닥도 들어있어서 지옹 특유의 손뽑아 휘두르기(?) 액션도 재현되지요.

어쨌든 구판치고는 색분할과 스티커처리가 괜찮아서 색감도 나쁘지 않고, BB전사와 달리 귀여움이 두드러지는 놈입니다. ^^

 

page reformed by Somineu Aimmy , 200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