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BB Senshi

Gundam Exia Repair II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 후의 사진


GN 소드에 스티커가 추가되었습니다.


옆구리 무장과 궁디 스커트가 다르게 생겼습니다.


GN 소드 액션


빔사벨 액션


리페어 버전에는 이런 이상한 물건도 추가되어 있는데..


이 파츠는 엑시아용으로 남는 파츠를 모아두는 서포트 메카입니다.


 서포트 메카 합체!


 이 서포트 메카가 추가되면서 200엔이 올랐습니다.


BB 전사 오리지널 설정, 라이더 모드


두 번째 오리지널 설정, 거대무기 모드

 
SD 오라이저와 함께.


오리지널 엑시아와 함께.


SD 오 건담과 함께.

 

SD 건담 엑시아의 베리에이션으로 엑시아 리페어 II 도 BB전사로 발매되었습니다. 일단 사출색이 좀더 진하게 바뀌었고, 설정대로 사이드/리어 스커트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다소 휑했던 GN 소드의 칼날 부분에 스티커가 추가되서 모양새도 조금 더 좋아졌네요.

다만 SD 건담 엑시아 자체가 발매시기에 비해서는 다소 떨어지는 퀄리티의 킷이다보니, 최신 SD들과 비교하기에는 여러모로 부족한 점들이 보입니다. 가동성도 그렇고, 디테일이나 기믹도 그렇고.. 바로 전작인 오건담과 비교하면 한 5년의 갭이 느껴지는 품질이긴 하지요 ^^;

엑시아 리페어 II 에는 한가지 보나스가 추가되어 있는데, 엑시아용으로 남는 정크파츠를 합체할 수 있는 서포트 메카가 들어있습니다. 서포트메카에 정크 파츠들을 모두 끼워두면 나름 모양새가 그럴 듯 한데, 이것을 팔에 끼워서 대형무기 모드로 사용하거나, 올라타서 라이더 모드로 재현하는 BB전사 오리지널 설정도 제공하고 있지요.

어쨌든 동시대의 SD들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퀄리티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아기자기한 서포트 메카도 넣어주는 등, 나름 나쁘지는 않은 킷입니다. 덕분에 가격이 800엔 오르긴 했습니다만, 더블오 SD 매니아라면 재미있게 만들어 볼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