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BB Senshi

Gundam Astray Gold Frame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가조립샷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스티커 부착후의 사진.
멕기 덕분에 광채가 영롱합니다~


기존의 SD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에 비해,
머리의 검은 띠 부분과 가슴의 빨간 부분의 스티커가 추가되었습니다.

 

액션 포즈

 
빔사벨 액션 포즈


사격포즈


SD 블리츠 건담의 어깨를 빌려온 모습.


SD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과 함께.


1/100 아스트레이 골드프레임과 함께.

 

SD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에 골드멕기를 입힌 골드프레임이 BB전사로 발매되었습니다. 붉은 색 런너에 그대로 골드멕기만 올린 점 외에는 구조적으로 완전히 동일한 컬러 베리에이션 킷이지만, 조금은 더 포인트를 주고 싶었는지 머리와 가슴 부분에 스티커가 추가되긴 했네요.

일단 골드멕기 품질은 평범한 수준으로써, SD 킷 특성상 코팅 면적이 좁아서 코팅품질의 균일성 문제는 거의 없습니다. 다만 색감이 너무 밝아서..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네요. 이 골드멕기가 추가되면서 노멀한 레드프레임에 비해 400엔 더 비싼 1000엔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킷의 품질은 무난한 수준으로서, 가동성은 평범하지만,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골드멕기가 조합되었기에 조금만 폼을 잡아도 모양새는 좋네요. 그리고 여전히 SD 레드프레임처럼 가베라 스트레이트가 빠진점이 아쉬운데, 멕기버전답게 은색으로 코팅된 가베라 스트레이트도 넣어주었다면 상품성이 크게 올라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스트레이의 고급형이라 할 수 있는 골드프레임도 SD로 나왔다는데 의의가 있는 킷으로서, 어쨌든 작지만 광채가 빛나는 보기드문 SD 코팅킷으로서 나름의 소장가치가 있는 듯 합니다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