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眞武者頑馱無 Shin Musha Gundam ~ Sengoku no Jin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뒷모습.


명판은 2가지중 택일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칼받침대.


배경 그림과 잘 조화되는 듯 합니다.


스탠드용 악세사리들.


왠지 같은 시기에 발매된 PG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스페셜 커스텀 셋이 연상되는 받침대입니다.


창/칼 받침대는 끝을 고정하기 위한 홈이 있어서 고정이 잘 됩니다.

 


스탠드를 제외한 소체의 모습


상체 확대샷.
골드 멕기와 그로스 인젝션의 조합으로 눈부십니다..


팔 부분.


빨간 장갑 부분도 살짝 광택이 나도록 펄끼가 돌기 때문에 뽀샤시합니다.


등 부분.


다리


다리의 광채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그로스 인젝션 처리된 검은색 부분의 광채.

 
발도 액션!


휘황찬란하네요.


 
똥 폼잡기..


무릎 앉아 자세


창/칼 액션


노멀판 진무자건담과 함께.


전국의 진 버전은 전체적으로 광채가 현란해졌지요.


몸체의 비교.


팔부분.
멕기 / 비멕기의 차이가 심하게 납니다.


전국의 진 버전은 빨간색 장갑 사출색도 매우 선명하게 진해졌습니다.


다리의 비교.
아날로그 TV와 디지털 TV를 비교하는 느낌입니다.
전국의 진 버전이 훨씬 선명하게 느껴지죠.


무장의 사출색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부분부분 똥색부품은 모두 골드멕기로 변경되었습니다.

 

MG 진무자건담이 출시되었을 때, 금색 부분이 멕기처리되지 않아서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예상대로 골드멕기 처리된 스페셜 버전이 발매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냥 골드멕기만 추가된 것이 아니라 ,사출색도 전반적으로 변경하고 요상한 배경 스탠드까지 포함된 "전국의 진" 이라는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일단 골드멕기 처리된 2장의 런너 품질은 대단히 훌륭해서, 정말 금은방에서 방금 만들어온 느낌이 납니다 ^_^;
그리고 빨간색 사출색은 기존의 밝은 진홍색에서 완전히 시뻘건 색으로 변경되었고, 약간 펄끼마저 돌아서 그로스인젝션처럼 광택이 좀 나고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검은색 외장 장갑부는 그로스 인젝션으로 사출되어서, 전반적으로 외형 전체가 상당히 빛나는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인공조명하에 실내촬영되는 리뷰 사진 특성상, 일반판과의 광채의 차이가 그리 크게 보이진 않지만....
실제로 보면 상당히 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며, 마치 MG HD버전처럼 일반판에 비해 매우 밝고 선명하게 느껴집니다.나머지 프레임이나 무장부의 런너는 일반판과 동일합니다.

추가된 스탠드는 고급스럽게 인쇄된 백판 그림과 무장용 스탠드, 그리고 명판이 포함되어 있어서 전시효과는 꽤 괜찮은 듯 합니다. 좋기는 한데, 굳이 이런걸 집어넣어서 가격을 상승시킬 필요가 있었는지는 조금 갸우뚱.. 하구요.

페담을 소체로 만들어진 전반적인 킷의 퀄리티는 상당히 만족스럽고, 골드멕기+펄사출+그로스인젝션의 3중 콤보로된 장갑의 고급화도 성공적이라고 보여집니다. 다만 덕분에 가격이 5000엔에서 8000엔으로 오른 사실은 조금 거시기한 면이 있는 듯 하구요.. 그냥 스탠드 빼고 7000엔에만 나와도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어쨌든 가조만으로 하이퀄리티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버전의 반열에 오르는데는 충분한 킷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