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MS-14C

Gelgoog Cannon [MSV Colo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
    Kit Review    

가조립

 


부분 상세샷


새롭게 추가된 머리 파츠.


캐논팩은 기존의 MG 겔구그 1.0용으로 들어있던 것이 그대로 들어있습니다.


겔구그 2.0의 팔뚝과 겔구그 캐논 1.0의 팔뚝 장갑을 결합하기 위해,
새로운 조인트 파츠가 제공됩니다.


오리지널 겔구그의 무장도 일체 제공됩니다만,
겔구그 캐논에는 안 어울리는 듯.. ^^;


정크 파츠들.

 


미사일 런쳐 사격 포즈


캐논 발사 포즈


공중 액션샷.
킷은 무거운데 조인트 파츠의 고정이 약해서 공중 포즈 잡기가 힘듭니다..

 


MG 겔구그 v2.0 양산형과 함께.


HGUC 겔구그 캐논과 함께.

 

이 킷은 반다이 온라인샵 - 클럽G 한정판으로 발매된 MG 겔구그 캐논 - MSV 컬러 버전입니다. 기본적으로는 겔구그 2.0에 기반한 구성에, 1.0에 들어있던 캐논팩이 추가되고 사출색이 밝은 청색과 회색으로 변경된 킷이지요. 그 외에 기존의 겔구그 2.0 팔과 1.0의 팔뚝장갑을 결합하기 위한 신규 조인트 파츠가 추가되었고, 머리 장갑부품 만큼은 신규 파츠로 구성되어 있긴 합니다.

변경된 사출색은 기존의 겔구그에서 볼 수 없던 컬러라, 사뭇 색다른 느낌을 주긴 하는데요. 등빨이 좋은 프로포션에 밝은 색이 입혀지니 조금 안 어울리는 느낌도 듭니다. 역시 겔구그는 묵직한 컬러링이거나 분홍의 샤아 칼라가 어울리는 듯 하네요. 특히나 먹선이나 데칼작업을 안했더니 너무 휑해보이는 감이 있긴 합니다 -_-

기본적으로 겔구그 2.0도 꽤나 고퀄의 킷인지라, 조립과정이나 부품구성은 여전히 만족스럽습니다. 비록 디자인상 가동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훌륭한 내부 프레임과 덩치에 비해서도 튼튼한 관절 덕분에 손맛이 좋은 킷이지요.

겔구그 2.0에 기반한 제대로된 겔구그 캐논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는 킷으로서, 굳이 MSV 컬러가 아니라 노멀 컬러로 내주어도 괜찮았을 듯한, 조금은 외관이 심심한 한정판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