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AV-98 Ingram 2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먹선+부분도색+데칼


만국공통의 기준잣대 담배갑과의 크기비교.


잉그램 시리즈의 설정이 원래 그러하듯, 1호기와 2호기는 머리와 어깨만 다를뿐 구조적으로 완전히 동일합니다.


상체 전면샷. 변경된 머리와 어깨 디자인에 주목.


콕핏에는 2호기 파일럿인 오오다군이~


콕핏 해치 오픈


2호기는 머리의 메인 카메라부분이 이중 클리어로 되어 있습니다.
바깥쪽 클리어 커버는 아예 투명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녹색클리어부분은 물론
주변 테두리의 하얀색도 부분도색해준 결과입니다.


파일럿 도색 전과 도색 후


외부장갑 탈거


내부 프레임샷


2호기 킷에는 뽀나쓰로 샷건까지 들어있습니다. ^_^
리볼버와 마찬가지로 손잡이 부분은 똥색으로 부분도색.


샷건의 견착대는 접었다 폈다 가능.


어깨에 빨간 라이트를 달고, 얼굴은 보호용 장갑으로 교체한 모습


액션 포즈~ 우선 리볼버 뽑는 자세부터.


2호기의 뽀인뜨는 샷건!


샷건 포즈 확대샷


사랑의 매.. ;;


2호기에는 1/35 스케일의 카누카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1호기와 함께.


2호기에겐 샷건이 있다!


가조립사진

 

1호기에 이어 당연히(?) 2호기도 발매되었습니다. 2호기는 원래 설정자체가 1호기에서 머리와 어깨 디자인만 다른거기 때문에, 킷 역시 팔/다리/몸체 등 90%는 잉그램 1호기와 동일하며, 머리와 어깨부품, 그리고 파일럿 피규어만 교체된 킷입니다. 고로 킷의 좀더 심도있는 전체적인 리뷰는 잉그램 1호기 리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등장한 2호기 머리에는 이중 클리어파츠로 메인 카메라가 표현되어 있으며, 1호기의 머리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1호기와 마찬가지로 머리와 어깨 몸통 등에 자잘한 부분도색 포인트가 많은데, 2호기는 거기에 더해서 머리부분의 이중 클리어파츠 테두리까지 하얀색으로 칠해주어야 모양이 살아납니다.

거의 대부분의 런너와 부품이 1호기와 별다를 게 없지만, 대신 2호기에는 1,3호기에 없는 샷건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견착대도 가동되며, 장전손잡이도 가동이 되는 꽤 쌈빡한 녀석입니다 ^^ 덕분에 조금은 유니크해진 느낌. 2호기에도 1/35 피규어가 하나 덤으로 들어있는데, 카누카 클랜시의 피규어가 동봉되어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거의 모든 특성이 1호기와 같으니 크게 따로 설명할 것은 없고, 좀더 쌈빡해진 머리와 2호기에만 들어있는 샷건, 변경된 어깨 등으로 인해 구매가치는 1호기에 비해 떨어지지 않는 듯 합니다. :-)

 

TOP

 

page reformed by Somineu Aimmy , 2007.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