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FC
RX-78GP01Fb Gundam GP01Fb - Linkin Park ver.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린킨파크 앨범 - A Thousand Sun의 부속한정판으로 나온 킷입니다.




상체와 머리


등과 백팩


무장류


다리


몸체 곳곳에 부착된 스페셜 씰들.


풀버니언 코어파이터.

 
밑바닥



액션 포즈 1.
구판에 속하는 HGUC라서 그런지 취할 수 있는 포즈는 제한적입니다.



사격포즈


빔사벨 포즈


오리지널 HGUC 풀버니언과 함께.
마치 컬러버전과 흑백버전을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코어파이터 비교

 

이 킷은 린킨파크의 A Thousand Sun 이라는 앨범발매 기념으로 번들한정판으로 나온 GP01Fb 풀버니언 킷입니다. 정말 별의 별 한정판이 다 나오는구나 싶은 킷이기도 하죠 ^^;

이 킷이 발매된 배경은.. 우선 린킨파크 멤버 전원이 건담 팬이라고 하고, 그와 더불어 아케드용 게임인 Gundam Extreme VS의 테마곡을 맡게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박스아트도 린킨파크 멤버들이 0083의 다양한 제복을 입고 서있는 일러스트라지요. 어쨌든 이 유명한 그룹도 건덕후 단체였다니 재미있네요 ㅋ

내용적으로는 전체적으로 흑-백의 조화로 재구성된 사출색인데, 하얀색은 순백색과 연회색 2가지로 사출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린킨파크 버전 전용으로 씰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킷 자체의 구조야 오리지널 킷과 100% 동일하기에 특별히 둘러볼 부분은 없습니다.. 어차피 HGUC 풀버니언 자체가 상당히 초기작에 속하다보니 퀄리티는 사실 다소 구판스러운 느낌입니다. 특히 가동성 부분에서 그닥 좋았던 킷이 아니라서, 취할 수 있는 포즈는 다분히 제한적이네요. 그리고 사실 흑백의 느낌이 독특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보기에 그렇게 예쁘다고 말할 정도는 아닌 듯 합니다 ^^:

어차피 킷보다는 CD가 메인인 패키지입니다만.. 이런 흥미로운 한정판도 나왔다는데 의의가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