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UC
F91

Harrison's Gundam F91

 ▶ Information 박스/런너/매뉴얼/부품도   ▶ Review 리뷰    

 

    Kit Review     

가조립 + 스티커 + 먹선


담배갑과의 크기 비교





부분 상세샷


마스크 유/무 상태의 머리 비교


색조합 때문에 6개의 정크파츠가 남게 되는데,
나머지는 100% 하얀색 노멀판과 동일한 구조입니다.

 


공중 사격 포즈



베스바 액션



바주카, 빔라이플, 베스바 합동 액션


빔사벨 + 빔실드 액션


더블 빔사벨 액션

 


MG F91 해리슨기와 함께.
컨셉은 같은데 부분부분 색 설정이 다릅니다.


HGUC F91 노멀판과 함께.

 


가조립샷.

 

노멀판 F91에 이어, 곧바로 F91 해리슨기도 HGUC로 발매되었는데요. 원래 설정이 그러하듯이, 구조적인 변경 없이 색상만 달라진 기체이기에 모든 부품은 노멀판과 100% 동일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나왔습니다.

한가지 다른 점은 노란색 발과 빨간색 파츠를 혼용하기 위해 같은 런너가 2벌이 추가되었는데, 다행히도 색놀이라서 그런지 가격은 1200엔으로 노멀판과 동일하게 나왔네요.^^ 그리고 하얀색과 파란색의 조합이었던 MG F91 해리슨기와 비교해보면 전체적으로 퍼렇게 설정이 변경되었고, 발 색상도 달라지는 등 여러모로 색다르게 나왔습니다.

기본 구조와 악세사리 구성은 노멀판과 100% 동일하기에, 세세한 부분리뷰는 HGUC 건담 F91 리뷰를 참조하시구요, 기본적으로 가동성, 관절강도, 조작감과 손맛등이 매우 뛰어난 고품질 HGUC라서 만드는 재미는 여전히 쏠쏠합니다. 다만 하얀색의 노멀판에 비해 사출색 구성이 비교적 단순하기 때문에, 스티커를 붙이고 안붙이고의 차이가 꽤 큰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스티커도 더 많아지긴 했습니다.

어쨌든 노멀판과 더불어 만드는 재미가 확실한 킷이기에, 스타일만 맘에 든다면 품질을 믿고 조립해볼 만한 좋은 HGUC 킷입니다 :-)